본문 바로가기
건강

감태 추출물 수면 영양제 추천 효능

by HYUKK 2020. 12. 8.

감태 추출물 수면 영양제

감태 추출물 수면 영양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태 추출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최근 수면 장애로 인하여 병원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해요ㅠㅠ!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줄어들고, 특히 겨울에는 낮의 일조량도 줄어들면서 수면에 도움을 주는 호르몬인 멜라토닌 생성에 문제가 생기며 수면 장애 환자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수면 장애를 오래 방치하게 되면 졸음, 피곤, 무기력증, 기억력 및 집중력 저하 등의 가벼운 증상으로 시작해서 심해지게 되면 면역력 저하, 소화 장애, 만성 두통, 어지럼증이 발생하고 고혈압, 비만, 당뇨 등 대사성 질환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 및 영양제 등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최근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감태추출물 원료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면 영양제도 감태 추출물을 주요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감태 추출물 수면 영양제, 감태잠태

 

감태잠태는 온궁민프로젝트에서 만들어진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면 영양제입니다. 감태잠태는 기능성 원료인 감태추출물만 집중한 제품으로 관련 없는 다른 부원료는 일절 배제하였으며 감태추출물의 기능(지표) 성분 디엑콜도 30mg을 충족하여 깊은 잠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제격인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감태란 약 2~3년간 생장하는 다년생 해조류로 잎이 미역과 다시마처럼 넓고 줄기와 뿌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감태잠태의 주원료 감태 추출물은 제주도 청정 해역에서 수확하여, 안전성 평가를 위하여 GLP기관을 통해 전과정에 관련되는 모든 사항을 체계적으로 검사하여 통과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실제로 수면에 불펴함을 호소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감태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총 깨어있는 시간,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이 감소되고 수면 지속 시간은 증가하면서 수면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감태잠태의 특징은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체내에서 녹는 붕해도 시간을 빠르게 단축시킨 것인데요, 식약처 붕해도 기준치인 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 30분 이내를 기록하여 빠르게 체내에 흡수되어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기능을 할 기준량만큼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지, 기능성과 함량을 식약처에서 인정 받았는지,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 제조가 신고되었는지 등의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감태잠태는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함께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어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감태잠태 가격

 

감태 추출물 수면 영양제, 감태잠태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세트에 59,8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여러 세트를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감태잠태는 하루에 한 번, 잠들기 30분~1시간 전에 2정을 물이랑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감태 추출물 수면 영양제의 효능과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모두 수면 장애 잘 극복하셔서, 다들 꿀잠 자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