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갱년기 유산균YT1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추천 가격

by HYUKK 2020. 11. 25.

갱년기 유산균YT1

갱년기 유산균YT1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쌀쌀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의 대표적인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은 난소 안에 들어있는 난포호르몬을 말합니다. 각자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45~55세 전후로 폐경에 접어들면서 여성 호르몬을 만드는 난소의 기능이 점차 줄어들게 되고, 이에 따라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도 급격하게 감소하게 됩니다. 

 

 

갱년기에 접어든 중년여성들은 호르몬의 변화와 함께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되는데, 혈관운동 증상, 정신 및 심리적 증상, 비뇨 생식기 증상, 골다공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위에 표는 학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주한 갱년기 지표로 갱년기 여성에게서 나타나는 10여 가지의 다양한 갱년기 건강 상태를 점수화한 것인데요, 5~10점은 경미한 갱년기 상태, 10~15점은 중증의 갱년기 상태, 15점 이상은 심한 갱년기 상태라고 합니다.

 

갱년기 증상의 개선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갱년기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중년 여성을 타겟으로 한 갱년기 유산균 제품으로 CJ홈쇼핑에서 런칭 이후 6회 연속 매진을 기록 하는 등 여성 갱년기 개선 맞춤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의 주 원료는 바로 갱년기 유산균 YT1이라 불리는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YT1를 사용하였습니다.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에 갱년기 기능성 소재를 혼합한 제품이 아닌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 받은 단일 원료의 프로바이오틱스라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YT1 성분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장 건강은 물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YT1의 인체적용 시험결과 안면홍조,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피로 등 총 10가지의 갱년기 증상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이 확인 되었고, 갱년기 삶의 질을 평가하는 MENQOl 지수도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 밀 식이섬유, 석류 추출물 분말,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 과채복합 추출 분말, 목화씨유 분말 등의 부원료를 사용하여서 배변 활동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결합한 신바이오틱스로 장내에서 더욱 유산균이 성장할 수 있다고 해요!

 

 

제품을 만들 때 첨가물인 향료, 착색료, 이산화 규소, 스티아린산 마그네슘 등을 사용하지 않았고 캡슐 또한 100% 식물성으로 젤라틴, 빙초산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여성호르몬 감소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하신 분

 

- 갱년기 건강을 미리미리 관리하고 싶으신 분

 

- 원할하 신체 생리 조절이 필요하신 분

 

- 중년에 접어들면서 건강관리를 원하시는 분

 

- 갱년기 건강, 장 건강을 동시에 잡고 싶으신 분

 

- 중년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찾으시는 분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가격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가격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현재 4주분 분량인 450mg x 28캡슐 기준으로 95,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캡슐 크기는 1.9cm로 작은 크기의 캡슐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알레르기 체질 및 특이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 제품들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소화기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제품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