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게르만센 가격 및 효능

by HYUKK 2020. 12. 25.

게르만센 가격

게르만센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중년 남성의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활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많은 남성 분들은 바쁜 직장생활과 잦은 음주, 흡연,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많은 피로가 쌓이게 됩니다. 특히 중년 남성들은 남성호르몬 수치가 떨어지며 흔히 말하는 남성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되며 피로감과 더불어 기억력 저하, 우울증 등의 증상을 겪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게르만센은 이러한 고충을 겪고있는 남성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요 성분으로 마늘, 셀렌, 아연, 각종 비타민 성분 등을 포함하여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제품이에요. 오늘 이 곳에서 게르만센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총 정리 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게르만센

게르만센 효능

 

게르만센은 (주)이룸생활건강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바쁜 직장생활, 과도한 업무,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지쳐가는 남성들을 위하여 만든 건강케어 제품입니다! 게르만센은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하루에 2캡슐 섭취로 비타민 E, 비타민 B1, 셀레늄, 아연 등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성분의 효능을 살펴보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게르만센은 부원료로 다양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마늘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 블랙마카 추출분말, 프로폴리스추 추출물, L-아르지닌 등이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늘에는 알리신이라는 유효성분이 있는데 알리신은 강한 향균, 살균작용을 하며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과 결합하여 그 약효를 증대시킨다고 해요! 또한 알리신과 게르만센의 주성분 비타민B1이 체내에서 결합하면 알이티아민이 되어 활성 비타민B1이 되어서 체내에 더 흡수가 잘되고 신진대사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게르만센에는 장어나 굴에 다량 함유되어있다고 잘 알려진 L-아르지닌이 함유되어서 활력 증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게르만센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였고, 식약처로부터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하니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하신 분

 

- 불규칙한 생활을 하시는 분

 

-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과도한 업무로 지치신 분

 

- 비타민 보충이 필요하신 분

 

게르만센 가격

게르만센의 가격은 현재 가격을 공개적으로 오픈하고는 있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나이, 성별, 연락처 등을 기입하시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알아본 게르만센 가격은 2개월분 기준으로 약 4~50만원 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 것으로 생각이되는데, 이는 구매하신 분들의 후기 등을 종합해본 가격이라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해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게르만센 가격

 

또한 현재 게르만센은 독일 수출기념 이벤트로 상담신청 구매자에 한하여 60일 분을 추가로 증정하고, 전립애를 무료로 증정해준다고 해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싸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섭취 방법

 

게르만센은 1일 1회,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원재료를 꼭 확인하셔서 주의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게르만센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