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9.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도 다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타민 C

 

비타민 C는 5대 영양소 중 하나로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이 되지 않아서 반드시 먹어주어야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아마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많이 먹는 영양제가 비타민C 영양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서 필요한 양만 흡수되고 나머지는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들 섭취하시는 것 같아요! 비타민 C의 자세한 효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활성산소는 우리가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생겨나게 되는데, 활성산소가 체내에 쌓이게 되면 노화 및 만성질환을 유발하게 됩니다. 때문에 비타민C의 섭취는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는 피부의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멜라닌 색소는 피부가 자외선을 받게되면 증가하게 되어서 주근깨나 기미 등이 발생하기 쉬운데, 비타민C가 이를 방지하고, 또한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어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비타민C는 피로 회복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에너지 발생 과정에 꼭 필요한 성분인 카르티닌 성분이 존재하는데요, 비타민C가 부족하게 되면 카르티닌 성분 또한 생성이 저하되어서 에너지 생성이 감소하게 됩니다. 때문에 비타민C를 꾸준히 섭취해주시면 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고려은단은 국내 비타민C 1000mg 시장 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에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알려진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영국 DSM사의 비타민 C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원료 구입부터 제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여서 신뢰성이 매우 높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비타민C 골드 플러스에는 비타민 C와 함께 비타민 D, 비오틴, 아연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각 성분들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고있어요!

 

 

 

 

 

 

 

비타민 D - 햇빛을 받으면 피부에서 합성되는 영양소입니다. 추운 겨울이나 외부 활동이 적은 현대인은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적어서 비타민 D 합성이 적기때문에 비타민 D를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비오틴 -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 복합체로, 에너지 소비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비오틴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연 -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으로, 효소의 구성요소로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질, 핵산의 합성과 분해에 관여합니다. 아연 역시 지속적으로 섭취해야하는 영양성분입니다.

 

저는 건강 식품을 선택할 때 아무래도 믿을만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는지 꼭 확인하는데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았고,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 중 엄격한 품질 기준에 적합하게 생산 및 관리하는 제품에만 부여하는 퀄리씨의 인증 또한 받아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반복적인 일상에 지쳐 생활에 활력을 찾고싶으신 분

 

- 면역기능이 저하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

 

- 햇빛보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비타민 D 섭취가 필요하신 분

 

- 규칙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하지 못하시는 분

 

- 비타민C 뿐만 아니라 비타민D와 비오틴, 아연도 함께 섭취하고 싶으신 분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가격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가격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는 현재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240정 기준으로 35,000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위장 장애, 설사 유발, 불면증, 신장 결석 등이 유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