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김오곤침향원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6.

김오곤침향원

김오곤침향원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체력 회복, 기력 증진에 좋다고 잘 알려지는 공진단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향 공진단은 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있기 때문에 한의원에 직접 방문하여 진단 및 처방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구매부터 섭취까지 자유로운 침향원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공진단과 생긴 것도 별 다를 것 없고, 의약품이 아닌 식품 원료로 분류되어서 누구나 쉽게 구매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침향과 공진단의 대체 식품인 침향원, 그 중에서도 김오곤 침향원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침향이란?

 

침향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특정 지역에서만 자라나는 열대나무 아퀼라리아에서 나오는 나무 기름덩어리입니다. 한 그루의 나무에서 채취되는 양이 5~7kg로, 매우 귀하게 여겨지는 약재입니다. 예로부터 황족과 부호들 가문에 의해 계승되는 고귀한 것이라 하였고, 향 중에서는 침향을 최고 향으로 여겼다고 합니다. 옛 의학서에도 침향에 관한 기록은 자주 등장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기를 내려주고 위를 따뜻하게 하여 전신의 기를 잘 돌게 해준다.' 라고 쓰여있고, 본초강목에는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해주고 복통과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 라고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김오곤 침향원

 

김오곤 침향원은 한의사 김오곤 원장님이 직접 성분 배합에 참여하여 엄격한 원료검사에 의한 선발과정과 원료 하나하나에 수작업을 실시하는 원료 세척과정을 거쳐, 유익한 원료 21가지 이상을 혼합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식품입니다.

 

김오곤 침향원에는 침향과 더불어 인삼, 홍삼, 녹용, 구기자, 유백피, 지황, 감초, 만삼, 천궁 등의 원기 회복에 효과적인 다양한 재료들이 모여서 만들어지게 됩니다.

 

 

김오곤 침향원의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2회, 1회 1환씩 식전 또는 식간에 씹어서 음미 하듯이 섭취하시고, 미지근한 물을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개봉 후에는 웬만하면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기력이 부족해 활력을 되찾고 싶은 분들

 

- 계속되는 야근과 스트레스에 힘겨워하시는 직장인 분들

 

- 가사노동에 힘든 주부님들

 

- 과중한 학업으로 지친 청소년들

 

-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

 

- 부모님 등 귀한 분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

 

김오곤 침향원 가격

김오곤 침향원 가격

 

김오곤 침향원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가격으로는 현재 3.75g x 30환 기준으로 248,000원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좋은 재료를 사용한 식품이라해도, 과다 섭취하게 되면 몸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침향, 그리고 김오곤 침향원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