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남성 갱년기 영양제 킹스맨 스트롱 가격 효과

by HYUKK 2021. 1. 21.

킹스맨 스트롱

킹스맨 스트롱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킹스맨 스트롱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급격하게 늘어난 것 같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집콕 문화가 자리매김하면서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사람도 크게 증가하면서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어요. 특히 중년 남성의 경우, 남성 갱년기 증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 알코올 성분이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억제하여 혈중 테스토스테론 농도를 줄이기 때문이에요. 일반적으로 30대 후반부터 테스토스테론이 매년 1%씩 감소하는 것을 고려했을 때 40대 이상의 남성의 지나친 음주는 남성갱년기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남성 갱년기는 떨어지는 남성호르몬 수치로 근육량이 감소하고, 비뇨기 질환, 성욕 감퇴 등 성기능 정하가 일어나게 되고, 피로, 우울, 수면 장애, 골밀도 감소 등의 여러 증상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남성 갱년기는 개인마다 증상의 차이가 있고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으로 무심하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지만 당뇨, 고혈압, 골다공증, 동맥경화와 같은 만성 질환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킹스맨 스트롱은 이러한 남성 갱년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이 곳에서 킹스맨 스트롱의 자세한 효과와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킹스맨 스트롱

 

킹스맨 스트롱은 남성의 활력을 연구해온 '광동생활건강'에서 중년 남성들을 위하여 수 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킹스맨 스트롱의 주요 성분을 살펴보면 옥타코사놀, 쏘팔메토, 산화아연, 비타민 B1으로 남성의 체력, 건강 활력, 전립선, 에너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같은 경우에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성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실제로 쏘팔메토의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남성 호르몬 수치를 증가시키고, 소변 유속 및 잔뇨량 개선, 배뇨빈도 감소 등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성분으로 일반 남성과 운동선수에게 옥타코사놀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최대 산소 섭취량, 심폐 지구력, 운동 중 피로감 감소, 운동시간 증가 등 유의적으로 지구력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킹스맨 스트롱은 이와 더불어 각종 비타민과 마카, L-아르지닌, 밀크씨슬, 루테인 등 엄선된 26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있어서 남성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 강화, 간,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킹스맨 스트롱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남성을 위한 영양제를 찾고 계신 분

 

-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을 찾고 계신 분

 

- 체력이 예전같지 않으신 분

 

- 전립선 건강이 고민이신 분

 

- 불규칙한 생활이 지속되시는 분

 

- 소변을 볼 때 자주 끊기시는 분

 

가격

 

킹스맨 스트롱은 현재 90정 1달치 기준으로 198,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킹스맨 스트롱은 하루에 3회, 총 3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킹스맨 스트롱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