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추천

by HYUKK 2020. 10. 14.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장은 음식물의 소화와 노폐물 배출 등의 생체 활동의 기본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이 면역력과의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많은 분들이 장 건강에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장에는 약 70% 이상의 면역세포가 존재하기 때문에 장이 나쁘면 면역력이 나빠질 수 있다는 것인데요, 현대인들은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 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장 내의 유해균이 증가하여 장 건강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섭취하여서 장 건강을 유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제품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포스트 바이오틱스 제품이에요!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우리가 보통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에 약하기 때문에 실제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은 불과 10%도 되지 않는다고 해요. 겨우 살아서 도달했다하더라도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잘 섭취하지 않았다면 제 기능을 하는 유산균은 더욱 적습니다.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차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이에요. 때문에 일련의 배양물을 만드는 과정이 필요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서 장의 유익균을 늘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은 4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였는데요, 원료의 효능은 다음과 같아요!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줍니다.

 

프락토올리고당 -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줍니다.

 

아연 -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저는 보통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몸에 들어가는 식품이다보니 제조시설을 눈여겨보는데요, GC 녹십자는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유산균을 100% 사용하여서,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치는 GMP 인증,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규칙적인 배변으로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

 

- 앉아 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

 

-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찾고 계시는 분

 

- 가스가 자주 차거나, 배변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

 

- 평소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가격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가격은 제가 찾아본 바로는 1박스 기준 15,000원 정도의 가격대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산균 제품은 과다 섭취 시 설사, 배탈,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 바이오틱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