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뇌 영양제 테라브레인 추천 가격

by HYUKK 2020. 11. 18.

뇌 영양제 추천

뇌 영양제 추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수능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뇌 영양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뇌는 체중의 단 2%만을 차지하지만, 몸 전체 에너지의 25%를 차지할 만큼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다른 어떤 기관보다도 영양 공급이 중요합니다. 특히 공부해야 할 양이 많은 시기인 만큼 암기력, 기억력을 관장하는 뇌의 영양소가 충분히 공급되지 않는다면 기억력, 암기력이 저하되어 공부의 효율성이 떨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테라브레인입니다 :) 

 

연세 테라브레인

테라브레인

테라브레인은 연세생활건강과 온누리아이코리아가 공동으로 개발한 뇌 영양제로 출시한 지 세 달만에 2만 개가 완판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테라브레인의 주 성분을 살펴보면 천마, 맥문동, 용안육, 단삼으로 이루어져있는 천마 등 복합추출물(HX 106)을 사용하였습니다. 천마 등 복합추출물은 한국, 미국, 일본, 유럽에서 특허를 획득한 기능성 개별 인정형 원료로 두뇌 건강,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입니다. 실제로 8주간 천마복합추출물을 사람을 대상으로 섭취하게 하였더니 작업 기억이 향상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이나 다가오는 수능 시험으로 부담을 받는 수험생들은 소화 장애를 비롯한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쉬운데, 테라브레인에는 부원료로 홍삼, 홍경천, 녹용, 셀렌, 아연을 사용하여서 기억력 뿐만 아니라 체력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는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제품의 성분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제품의 안정성인데요, 연세 테라브레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은 물론 식품의 제조와 판매를 위하여 인허가 기관에서 요구하는 품질관리 기준인 GMP 인정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일이나 과제를 매일 꾸준히 수행해야 하는 분

 

- 많은 두뇌 활동이 필요하신 분

 

- 바쁜 생활로 건강관리가 힘드신 분

 

- 업무 효율을 높이고자 하는 분

 

- 기억력 개선이 필요하신 분

 

- 두뇌 활동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는 분

 

테라브레인 가격

테라브레인 가격

 

테라브레인은 현재 온누리아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2g x 30포 기준으로 5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60포는 109,000원, 120포는 207,900원으로 많이 사면 좀 더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테라브레인은 하루에 두 포씩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되어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요!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재료를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큰 부작용은 알려져있지 않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뇌 영양제 테라브레인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