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더블

by HYUKK 2020. 12. 12.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갱년기란 여성 난소의 기능이 상실되어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줄어드는 시기를 말합니다. 각자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여성이 약 50세가 되면 폐경에 접어들며, 이 시기부터 여성 호르몬을 만드는 난소의 기능이 줄어들며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도 급격하게 줄어들게 됩니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급격한 감소는 갱년기 장애의 주요 원인으로, 갱년기에 접어든 중년 여성들은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얼굴과 상체가 화끈거리는 느낌이 자주 발생하고, 식은땀과 가슴이 두근거리는 증상도 갱년기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입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더블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은 에스트로겐(estrogen)과 솔루션(solution)의 의미를 담은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전문 라인이에요. 에스트리션은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신체적, 정신적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갱년기에 나타나는 대표적 신체변화로 여성의 골밀도가 감소하게 되는데, 폐경이후 여성의 골밀도가 최대 골밀도의 약 30%까지 감소하게 됩니다. 이는 골다공증 발병으로까지 이어지게 될 수 있는데요, 골다공증 환자 중 94%가 50대 이상 여성이라고 해요.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은 갱년기 여성건강과 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와 함께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 성분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의 주요 원료는 바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입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10여년 간 연구를 통해,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 받은 기능성 원료에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살펴보면 갱년기 지수를 측정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는 쿠퍼만지수(KI) 총점 및 10가지 항목(안면 홍조, 감각 이상, 불면증 ,신경 과민, 우울증, 피로감 등)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의 다른 주원료는 바로 비타민 D입니다! 비타민 D는 우리 몸에서 뼈, 치아, 면역세포 등에 영향을 끼치는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이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피부 속의 효소 물질 등을 거쳐서 비타민 D가 생성이 되는데, 최근 코로나 바이러의 재확산으로 인하여 외부 활동을 하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비타민 D가 부족을 겪고 있다고 해요. 비타민 D가 부족하게 되면 혈중 칼슘, 인의 농도가 감소하기 때문에 골격이 약화되어 골다공증, 골연연화증 등의 발생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에는 일일 권장량 100%의 비타민 D가 함유되어있고,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의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고 빛을 쐰 버섯을 통째로 갈아 넣어 비타민 D를 만들었다고 해요! 아래 자료는 비타민 D의 인체적용시험결과로 골밀도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에는 수면에 좋다고 잘 알려져있는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100%가 함유되어 있어서 새콤 달콤한 맛을 낸다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미리 건강한 갱년기를 준비하고 싶으신 분

 

-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하신 분

 

- 뼈가 약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

 

- 아내의 건강을 챙겨주고 싶은 남편

 

- 갱년기 전후 건강관리를 하고싶으신 중년 여성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가격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은 현재 뉴오리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29g x 30개(30일분) 기준으로 12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은 한 병에 액상 25ml와 비타민 D 알약이 함께 들어있어요! 윗 뚜껑을 열면 비타민 D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백수오 액상 25ml + 비타민 D 정제 1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비타민 D와 액상을 모두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해진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으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더블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