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24.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액티브

 

안녕하세요 날씨가 매우 쌀쌀해졌어요! 다들 감기 안걸리시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백질은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우리의 몸 속에서 수분 다음으로 가장 많은 성분이에요. 따라서 우리 몸 속에서 그만큼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근육의 형성 및 유지와, 소화, 혈액, 면역, 성장 등에 관여하고 있는 성분이에요. 하지만 우리의 몸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단백질이 점점 감소하게 됩니다.

 

 

때문에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단백질을 하루 권장 섭취량만큼 매일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한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중ㆍ장년층 3명중 1명은 단백질 부족을 겪고 있고, 특히 60세 이상 노인 2명 중 1명은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고 해요!

 

보통 단백질은 체중 1kg당 약 0.8g~1.0g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지만 우리의 평소 식습관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을 모두 채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단백질을 추가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탄수화물과 지방은 사용하고 남은 양이 몸에 축적이 되지만, 단백질은 몸 속에서 모두 아미노산으로 분해되기 때문에 매일 꾸준히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6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에서 기술력을 더하여 만들어진 단백질 제품이에요! 기존 뉴케어 액티브에서 리뉴얼된 골든밸런스는 단백질의 소화속도를 고려하여 유청(동물성), 대두(식물성), 카제인이 1:1:2의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있어서 일명 황금단백질이라고도 불리는 제품입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에는 단백질과 더불어 우리 몸을 위한 영양소가 함께 함유되어있는데요,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와 뼈의 형성에 필요한 칼슘 350mg 그리고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균형있게 들어있습니다.

 

 

 

뉴케어 액티브 밸런스의 또 한가지의 특징은 유당이 들어있지 않아서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고 매일 마셔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맛이 없으면 꺼려지게 될 수 있는데요, 액티브 골든 밸런스에는 17가지 곡물로 질리지 않고 마실 수 있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고 해요!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황금 비율로 구성된 단백질 식단을 챙기고 싶으신 분

 

-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기고 싶으신 분

 

- 매끼 매끼 단백질 식단을 챙기기 힘드신 분

 

- 한 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제품을 찾으시는 분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가격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가격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현재 대상 웰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200ml x 240팩 기준으로 47,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드시기 전에 가볍게 흔들어서 섭취하시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바로 드시길 바랍니다. 단백질 제품들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메스꺼움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에 대한 정보를 남겨보았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