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추천 효능

by HYUKK 2020. 11. 22.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다들 감기 안 걸리시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하루종일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의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눈의 노화는 20대부터 시작되기 시작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눈의 노화를 떠올리면 노안을 떠올리시지만 이보다 더욱 심각한 노화 현상은 황반변성입니다. 황반변성은 노화, 각종 스트레스, 유전적인 요인 등으로 인하여 황반색소 밀도가 급격히 떨어지고 중심시력에 이상이 생기는 증상으로 눈 건강을 위협하는 3대 원인 중 하나입니다.  

 

 

황반변성 진료환자를 보면 2018년의 황반변성 환자수가 2013년에 비해 1.7배나 증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특히 30대~40대 황반변성 환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문제는 상당수의 황반변성 환자들이 나이에 따른 노안으로 여겨 병원을 찾지 않고 방치하다가 병이 상당히 진행된 이후에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때문에 황반변성의 예방을 위하여 미리미리 눈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황반변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불필요한 전자기기의 사용을 줄이고 황반색소가 풍부한 음식, 또는 영양제를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황반변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성분과 지아잔틴이 함께 포함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입니다.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루테인 지아잔틴 164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정우성 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정우성 루테인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노화로 인하여 감소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주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뉴트리원은 런칭 이후 최근까지 꾸준하게 입소문을 통해 사랑받으며 '2020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등 제품의 품질 또한 인정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특징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께 배합되어있다는 점인데요,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모두 황반의 구성물질로 황반색소 밀도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지만 루테인은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고 지아잔틴은 황반 중심에 집중되어 있다고 해요! 때문에 두 가지 성분 모두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에는 우리 체내의 혈중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함량과 같이 16대 4비율로 제조하였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루테인 지아잔틴 164에는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셀렌, 아연, 비타민 E의 성분이 포함되어있는데요, 각 성분의 자세한 기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A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상피 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 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아연 - 정상적인 면역 기능, 세포 분열에 필요

 

셀렌, 비타민 E -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장시간 컴퓨터 작업 및 스마트폰을 오래하시는 분

 

- 눈부심이 심해 야외활동이 불편하신 분

 

- 눈의 노화와 영양 공급에 걱정이 많으셨던 분

 

- 눈이 침침하거나 흐릿하신 분

 

- 강한 자외선으로 눈 건강이 걱정이신 분

 

- 장시간 운전, 야간 운전이 잦으신 분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가격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가격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현재 뉴트리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 기준으로 1박스에 22,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알레르기 체질 및 특이체질 이신 분들은 아래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