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트리코어비오틴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2. 31.

뉴트리코어비오틴

뉴트리코어비오틴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뉴트리코어비오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오틴은 '비타민 B7', '비타민 H'라고도 불리는 수용성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영양소로, 피부와 모발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단백질과 지방 대사를 촉진하여 피부와 두피의 영양 공급 및 재생에 탁월하며, 머리카락을 튼튼히 만드는 데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비타민제를 선택할 때에는 자연 유래 제품을 먹는 것이 좋은데요, 자연 유래 비타민은 건조효모 등 자연물에서 얻은 원료로 만들어져 체내 흡수와 대사를 도와주는 효소, 산소 등 보조인자까지 갖춰 생체이용률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뉴트리코어 비오틴은 건조효모유래 비오틴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으로, 오늘 이곳에서 뉴트리코어비오틴 효능과 부작용, 가격, 성분 등을 총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뉴트리코어 비오틴

 

뉴트리코어 비오틴은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뉴트리코어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하였는데요,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합성 첨가물과 화학 부형제 등을 배제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뉴트리코어 비오틴은 하루 한 정으로 비오틴 300ug를 섭취할 수 있어, 1일 권장 섭취량을 안정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뉴트리코어 비오틴은 건조효모유래 비오틴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양제는 보통 원료에 따라 합성 비타민과 자연 유래 비타민으로 구분이 되는데, 안전성이나 생체 이용률을 고려한다면 자연 유래 제품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뉴트리코어 비오틴은 자연 유래 원료인 건조효모를 사용하여서 영양소의 흡수와 활성을 돕는 보조인자를 다양하게 갖추어서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다고 해요!

 

 

 

또한 뉴트리코어 비오틴에는 43가지의 동결 건조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원료를 건조시킬 때 열풍을 이용한 건조 방법은 열에 의해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다고 해요. 뉴트리코어는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건조시키는 진공동결건조를 사용하여서 열에 약한 효소, 엽록소, 비타민을 비롯한 모든 영양소들을 그대로 보존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뉴트리코어의 핵심기술로, 타블렛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이산화규소, 히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고(NCS 공법)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영양 단백질 대사를 필요로 하시는 분

 

- 불규칙한 생활과 식습관, 다이어트로 단백질대사가 불균형하신 분

 

- 출산 전 후 단백질 대사가 필요한 여성분들

 

- 체력소모가 심해 쉽게 지치시는 분

 

- 활동량을 많은 운동을 하거나 일을 하시는 분

 

- 에너지 생성 및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뉴트리코어비오틴 가격

뉴트리코어비오틴 가격

 

뉴트리코어비오틴은 현재 뉴트리코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2개월 분 기준으로 33,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꼭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서 활용되고 남은 양은 소변을 통해 배출되지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이미 1정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안정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의 권장 섭취량만큼 섭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뉴트리코어 비오틴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