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프리미엄

by HYUKK 2020. 12. 16.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국내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 성인의 약 70%가 칼슘 부족이라고 해요. 체내의 칼슘이 부족하게 되면 성장 지연, 골다공증의 발병 확률이 올라가고, 근육 경련, 집중력 저하, 혈압 상승 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중년 여성 분들이라면 더욱 주의하셔야 되는데요, 여성 골다공증 환자는 꾸준히 늘어 최근 5년간 31%가 증가하였고 2013년 자료에 의하면 골다공증 전체 환자 가운데 93%가 여성이라고 합니다. 여성은 폐경기 이후 골밀도가 급격히 떨어지게 되어 골다공증이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때문에 건강한 뼈를 유지하려면 꾸준한 운동을 통하여 근육을 기르고 칼슘이 풍부한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우리가 음식을 통한 칼슘을 섭취할 때 체내 흡수율이 30%로 흡수율이 많이 떨어지는데, 오늘 소개드리는 어골칼슘은 인체의 뼈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되어서 체내 흡수율이 매우 높은 칼슘이에요! 뉴트리코어 어골칼슘의 효능과 부작용, 가격 등의 정보를 담고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뉴트리코어 칼슘 프리미엄은 일일 칼슘 권장섭취량을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에요! 뉴트리코어는 네이버 쇼핑 판매 1위, 41관왕을 달성하고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칼슘 프리미엄의 주 성분은 FFB(From Fish Bone) 어골 칼슘으로 되어있습니다. 어골칼슘은 생선에서 추출하여 만든 칼슘으로 우리 뼈의 85%를 구성하고 있는 인산칼슘과 비슷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산칼슘과 동일하게 칼슘과 인의 비율이 2:1로 함유 되어있어서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깨끗한 자연의 뉴질랜드산 FFB 칼슘을 사용하였고, FFB칼슘 원료 성적서를 통하여 칼슘과 인의 비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어골칼슘은 가공 방법에 따라 크게 소성(고열처리)와 비소성으로 나뉘게 되는데, 소성은 1000도 이상의 온도에서 열처리를 하기 때문에 무기물의 분자 구조가 바뀌거나 파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해요! 뉴트리코어 어골칼슘은 저온에서 효소를 분해하는 공법을 이용하여 영양소 파괴도 적고 체내 흡수율도 높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 어골칼슘에는 FFB 칼슘을 포함하여 비타민 D, 쌀 마그네슘, 유기농 과채 17종 등을 원료로 사용하였고 정젲를 만들 때 제품의 안정화를 첨가하는 첨가물 부형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칼슘 섭취가 필요하신 분

 

- 칼슘 요구량이 증가하는 임산부, 수유부

 

- 칼슘의 흡수가 원활히 되지 않는 갱년기 여성 등 중년층

 

- 성장 발육이 왕성하여 칼슘이 필요한 어린이 및 청소년

 

-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원하시는 분

 

- 유제품, 생선 등 일상적인 식사로 칼슘 섭취가 부족하신 분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가격

뉴트리코어 어골칼슘 가격

 

뉴트리코어 어골칼슘은 현재 뉴트리코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20정 기준으로 3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2번, 1회 2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변비, 칼슘혈증, 신장결석증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오늘 뉴트리코어 어골칼슘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