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트리코어 오메가3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4.

뉴트리코어 오메가3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트리코어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은 다음 건강기능식품의 성분, 효능, 가격, 섭취 방법, 부작용 정보를 담고있습니다. 한 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간단하게 정리해놓은 글이니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각 업체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NCS 알티지 오메가 3"

 

오메가3는 분자 구조에 따라서 TG형, EE형, RTG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TG형은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지만 포화지방산의 비율이 높다는 단점이 있어요.

 

EE형은 이를 감안하여 만들어져서 포화지방산의 양을 줄이고 글리세롤을 에탄올로 대체하여 잡기름 없이 섭취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TG형보다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떨어집니다.

 

RTG형은 TG형과 EE형의 장점을 결합하여 만든 오메가3로 포화지방산은 줄이면서 생체 이용률과 흡수율은 높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보통 오메가3를 고르실 때 많은 분들이 중금속을 걱정하시는데 뉴트리코어 오메가3는 먹이사슬 최하단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하였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합니다!

 

 

 

 

또한 헥산 추출이 아닌 저온 압착 추출을 하여서 풍부한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도록 추출하였고 알약을 제조할 때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는 NCS공법을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제어유 (EPA와 DHA의 합 80%, 스페인산),

레몬향 오일 고등어, 대두 함유

 

- 고품질의 깨끗하고 안전한 DHA 제품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 눈의 건조함으로 눈이 뻑뻑하고 이물감이 있으신 분

 

- 식물성으로 DHA 제품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 중금속 걱정없는 식물성 DHA를 섭취하고 싶으신 분

 

- 인스턴트 식품 및 육류의 섭취가 잦은 현대인

 

- 어유 냄새에 민감하거나 동물성 식품의 섭취를 제한하는 채식주의자

 

- 혈액이 원할하지 않거나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분

 

 

뉴트리코어 알티지 오메가3 가격

 

뉴트리코어 알티지 오메가3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검색해본 뉴트리코어 NCS 알티지 오메가3의 가격은 860mg x 30캡슐 기준 51,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과다 섭취 시 복통, 변비, 복부 팽만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