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닥터아돌 비오틴 효과 가격

by HYUKK 2021. 1. 6.

닥터아돌 비오틴

닥터아돌 비오틴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닥터아돌 비오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 B군의 일종으로 3대 영양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 작용과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머리카락 영양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오틴은 우리나라 국민의 약 89%가 결핍 증상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평소 손톱 표면이 거칠고 자주 갈라지거나, 모발에 힘이 없고, 잦은 피로감을 느낀다면 비오틴 결핍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비오틴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따로 비오틴을 보충받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닥터아돌 비오틴은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오틴, 비타민 B12, 셀렌, 아연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이 곳에서 닥터아돌 비오틴의 자세한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의 내용을 정리해볼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닥터아돌 비오틴

 

닥터아돌 비오틴은 1일 1회 2정 섭취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를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너무 초과해서 먹으면 부작용이 있지는 않을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 B군의 일종이라서 체내에서 활용되고 남은 양은 소변을 통해 배출된다고 해요!

 

비타민제를 선택할 때에는 자연 유래 제품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 유래 비타민은 건조효모 등 자연물에서 얻은 원료로 만들어져서 체내 흡수와 대사를 도와주는 효소, 산소 등의 보조인자까지 갖추고 있어서 생체이용률이 우수하다고 해요. 닥터아돌 비오틴은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오틴, 비타민 B12, 셀렌, 아연 등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고 이와 더불어 비타민 B12,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서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어떤 영양제를 선택하든지 간에 화학 첨가물의 여부를 꼭 살펴보게 되는데, 화학 성분들이 체내에서 축적되게 되면 여러 부작용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해요. 닥터아돌 비오틴은 정제과정에서 제품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첨가하는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었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인 것 같아요!

 

닥터아돌 비오틴 가격

닥터아돌 비오틴 가격

 

닥터아돌 비오틴은 현재 닥터아돌 공식 홈페이지에서 120정(2달분) 기준으로 3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꼭 참고하신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닥터아돌 비오틴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