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추천 가격

by HYUKK 2020. 12. 27.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피부 하면 바로 떠올리는 게 콜라겐 아닐까요? 콜라겐은 피부 형태 유지에 관여하며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지탱해주는 기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피부의 콜라겐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체내의 콜라겐이 점점 줄어들어서 중장년층이 되면 20대의 절반 수준까지 감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겨나는 것도 이와 관련이 있는데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따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은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함유하여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내용을 총정리해볼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은 여에스더 박사님이 직접 성분 배합 설계에 참여한 제품으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우리 진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세 가지 성분이 각자 하는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해요. 닥터에스더 콜라겐에는 피쉬콜라겐펩타이드 주원료와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묶어주는 역할을 하는 엘라스틴, 그리고 피부 사이사이에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인자 히알루론산이 모두 들어있어서 피부 탄력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의 주원료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순도 100% 어린콜라겐으로 모두 어린(비늘)에서 추출 된 콜라겐입니다. 보통 우리가 많이 먹는 돼지껍데기, 닭발과 같은 음식은 육류 콜라겐으로 분자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매우 떨어진다고 해요. 요즘 저분자 콜라겐이 인기있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인데요, 어린콜라겐은 머리카락의 1/125,000 크기, 512달톤이라는 미세한 분자량으로 피부 속까지 바로 전달, 흡수가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의 기능성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에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살펴보니 실제로 피부 보습, 피부 탄력, 눈가 주름, 피부 거칠기 4중 개선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ㆍ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피부가 걱정이신 분

ㆍ푸석푸석한 피부를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바꾸고 싶으신 분

ㆍ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콜라겐을 찾고 계신 분

ㆍ흡수가 잘되는 피쉬콜라겐펩타이드 원료 함유 제품을 찾고 계신 분

ㆍ촉촉한 속 피부 보습과 UV관리를 동시에 원하시는 분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은 현재 에스더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2g x 30포 1박스에 3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은 하루에 두 번, 1회에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라고, 과다 섭취 시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들 올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