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31.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면역력에 좋다고 잘 알려져 있는 프로폴리스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란 Pro(앞) + Polis(도시), 즉 도시 앞에서 도시 전체를 지킨다는 의미로 꿀벌이 벌집을 외부로부터 세균의 침입을 방지하는 데 사용하는 성분입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나무의 수액, 밀랍, 꽃의 암수술의 화분과 자연의 분비물을 침과 효소를 섞어 만들어내는데요, 수만 마리의 벌들이 이동하고 함께 모여 살면서 세균의 번식이 쉬운 환경에서 벌집이 무균상태로 유지되는 것은 바로 프로폴리스의 기능 때문이라고 합니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닥터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는 현빈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치엘사이언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닥터 슈퍼칸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는 깨끗한 자연환경의 고원 지역에서 생산한 고함량의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여 식약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 17mg을 충족하였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식약처로부터 항산화ㆍ구강에서의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품으로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화장품에 자주 등장하는 것이 바로 프로폴리스 성분이죠! 프로폴리스는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닥터 그린프로폴리스에는 아연, 비타민 A, 비타민 E, 비타민 D, 비타민 B2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성분의 기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 A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 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 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한 아이들, 성장기 청소년들

 

-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증진을 원하시는 중장년층

 

- 유해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항산화 작용, 활력이 필요한 현대인

 

- 활성산소 등 유해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으신 분

 

-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이 필요하신 분

 

-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남녀노소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가격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가격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가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 기준 29,000원 3개월 79,000원 6개월 150,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2 캡슐을 물 없이 그대로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꼭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프로폴리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꽃가루 나무 수액 등이 섞여 들어갈 수 있어서 꿀이나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또한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복통 ,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해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