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21.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나이가 들수록 얼굴 곳곳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많은 원인들이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바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무려 3분의 1이나 차지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피부 뿐만 아니라 모발, 치아, 관절 등 몸 전체에 영향을 끼치는 성분인데요, 콜라겐은 20대 이후부터 매년 1%씩 감소하여서 40,50대가 되면 체내 콜라겐이 20대의 절반 수준까지 감소하게 된다고 해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보충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콜라겐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동국제약에서 만들어진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이에요.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51년 전통의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만들어진 콜라겐 제품입니다. 2015년 9월 출시 이후, 지난 해 판매량 430만 개를 기록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음식을 통하여 콜라겐을 섭취한다고 하면 보통 껍데기, 닭발과 같은 음식을 통하여 섭취하는데 아쉽게도 이러한 육류콜라겐은 분자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체내의 흡수율이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자의 크기를 줄여서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프리미엄 콜라겐에는 머리카락 굵기의 약 10만분의 1크기인 500달톤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3,200mg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또한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이 함께 포함되어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엘라스틴은 콜라겐을 지탱해주는 역할을 하여서 콜라겐과 함께 섭취해주면 더욱 효과적이고, 히알루론산은 피부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보습인자로 피부의 탄력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합성착향료와 합성착색료, 설탕을 함유하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지방, 당류 콜레스트롤 등의 성분이 0%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가격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가격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현재 동국제약 공식 홈페이지에서 20ml x 14병 기준으로 5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앰플(20ml)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개별포장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나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