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효과

by HYUKK 2020. 10. 31.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관절에 대한 건강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생을 통틀어 가장 단단한 뼈의 상태를 최대골량이라고 합니다. 이는 성장과정에서 점차 증가하여서 약 25~30세가 되면 최대 골밀도치를 기록하고 점차 감소하게 됩니다. 때문에 젊어서부터 미리미리 관절 건강에 신경을 써서 최대 골량을 잘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근력 운동과,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그리고 칼슘과 비타민 등의 섭취를 위한 건강 기능 식품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오늘은 관절 건강 기능 식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호관원 프리미엄이에요!

 

동진제약 호관원

호관원

 

호관원은 이만기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중앙일보에서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 대상(관절건강기능식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하면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에요.

 

호관원의 주성분은 바로 MSM 성분과 해조칼슘입니다.

 

MSM

MSM 성분은 요즘 나오는 관절 건강 식품에서 자주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입니다. 실제로 관절 기능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MSM을 꾸준히 섭취하게 하였더니 관절 통증과 뻣뻣함 등의 관절 기능 불편함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 굿모닝 정보 세상

 

 

 

해조칼슘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해조 칼슘은 자연 유래 수용성 칼슘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아 소화기관이 약한 고령층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저는 건강 식품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보는 것은 제조시설입니다. 우리 몸에 들어가는 식품이다보니 믿을만한 곳에서 만들어졌는지 꼭 따져보는 편인데요, 동진제약은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한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GMP 인증을 식약처로 부터 받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들

 

-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 관절에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 서 계시거나 계단 오르기가 힘드신 분

 

- 골다공증의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호관원 가격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원과의 연결을 통해서만 알 수 있었어요! 제가 맘대로 공개를 해버리면 브랜드측에서 제재를 먹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하지만 그래도 대략적인 가격이 너무 궁금하시다 하시는 분들은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섭취 방법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은 한 번에 한 포씩, 하루에 총 두 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정해진 양을 섭취하시면 큰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구토,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들과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하는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동진제약 호관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주의사항 잘 지켜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