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딥트3일 솔직후기

by HYUKK 2020. 10. 13.

딥트3일 솔직후기

딥트3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딥트3일 솔직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올해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야지 마음먹었었는데 벌써 2020년도 끝나가고 있네요ㅠㅠ.. 연 초에만 해도 헬스장도 끊고 열심히 다녔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도 안 가게 되고 휴가 계획도 취소되면서 쭉 운동을 안 해왔습니다. 이 상태로 올해도 끝나게 되면 내년도 똑같은 상황이 반복될 것 같아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바로 딥트3일이에요!

 

 

딥트3일

 

딥트3일 스트롱

딥트3일에는 스트롱, 수퍼패스트, 다이어트, 사이언스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스트롱 제품을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딥트3일 스트롱의 주원료로 사용된 가르시니아 HCA 때문이에요! 저는 전형적인 한국인 체질(?)이라서 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 살찌는데 주된 원인이 바로 탄수화물이라고 하잖아요ㅠㅠ.. 가르시니아의 주요 효능을 살펴보니까 탄수화물 섭취 시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또 다른 주원료로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사용되었어요. 식이섬유는 대장에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미생물들을 위한 발효성 작용으로 대장의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정제된 탄수화물과 육류 위주의 식사, 인스턴트식품 섭취 증가 등으로 하루 섭취 권장량을 채우지 못하고 있다고 해요.

 

 

딥트3일 스트롱에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무려 4,500mg나 들어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딥트3일을 먹고 나서 화장실을 잘 다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부원료로 두충나무껍질, 알로에 추출물, 인삼열매, 각종 비타민, 유산균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더욱 도움을 주고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보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믿을만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인지 꼭 확인을 하는데요 딥트3일은 식약처 기능 인정으로 엄격하게 관리된 원료만 사용하였고, HACCP, GMP 등의 인증을 받은 믿을만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어요.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음식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 회식이 많으신 분

 

- 건강하게 살 빼고 싶으신 분

 

- 날씬한 몸매를 원하시는 분

 

 

딥트3일 가격

 

딥트3일은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가을맞이 이벤트로 작게는 20%에서 60%까지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먹고 있는 스트롱 제품은 2주에 39,800원으로 52%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다르기 때문에 성분과 효능을 잘 비교해 보시고 자신한테 가장 잘 맞는 걸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섭취 방법은 하루 두 번, 1번에 1포씩 식사 30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제품은 작은 환형태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하고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도 먹을 수 있어요!

 

 

원재료 및 함량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원료를 꼭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과다 섭취 시 알레르기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딥트3일 솔직후기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