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0. 29.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 같습니다. 다들 감기 안걸리시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건강정보는 폴리코사놀입니다.

 

콜레스테롤은 지방의 일종으로 인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구성 성분입니다. 콜레스테롤에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좋은 콜레스테롤이 존재하는데요, LDL 콜레스테롤이 바로 나쁜 콜레스테롤 HDL 콜레스테롤이 좋은 콜레스테롤이에요.

 

 

우리의 혈관이 막혀가는 원인이 바로 HDL 콜레스테롤은 감소하고 LDL 콜레스테롤은 증가하기 때문인데요 LDL 콜레스테롤이 증가하게 되면 혈관 내벽에 콜레스테롤이 축적되어서 플라크를 형성하고 점점 혈관을 막게됩니다. 이러한 원인들로 심혈관 질환도 유발하고 면역세포의 이동 통로인 혈관을 막아 면역 기능도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폴리코사놀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입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코사놀 제품이에요. NS 홈쇼핑 2018년 8가지 혈행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중 혈행부문 1등, 홈&쇼핑 3년 연속 전체 건강기능식품부문 판매 1위로 소비자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바산 독점 원료 사용

폴리코사놀은 원산지 및 성분, 함유량에 따라 효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식약처에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인정 받은 원료는 바로 폴리코사놀 -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쿠바산)인데요, 이 원료는 현재 (주)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에서만 가지고 있는 독점원료라고 합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은 이 독점원료를 사용하여서 한국 식약처에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이에요! 아래 자료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의 원료로 사용된 폴리코사놀 -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의 인체적용시험결과인데요, 혈중 총 콜레스테롤과 LDL 수치는 감소시키고 HDL 수치는 증가시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효능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신 분

 

-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신 분

 

-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으신 분

 

-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원하는 중년 남성 분

 

-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원하는 폐경기 이후 여성 분

 

- 육류 또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시는 분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의 가격은 현재 30정(1개월분)을 기준으로 30,000원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알약 크기가 매우 작아서 평소에 알약을 잘 못드시는 분도 부담없이 섭취하실 수 있을거에요.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 꼭 참고하셔서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폴리코사놀은 혈전응집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항혈전제, 항응고제 등을 복용하고 계시다면 전문가와 꼭 상담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혈관 만들기 5계명

1. 콜레스테롤 수치를 적정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2.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는 피해야 합니다.

 

3. 절주와 금연은 필수입니다.

 

4. 하루 30분, 주 4회 이상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이상지지혈증 의심 시 치료는 필수입니다.

 

출처 : 한국동맥지질경화학회


 

오늘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에 대한 제품 정보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