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리그로우 cm플러스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2. 7.

리그로우 cm플러스

리그로우 cm플러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키 성장 영양제 리그로우 CM플러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을 둔 부모라면 가장 큰 관심사는 아마 아이들의 키 성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는 유전적 영향도 있지만 후천적 요인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많은 부모님들이 '언젠가 우리 아이도 크겠지' 라는 생각으로 내버려두는 경우가 있는데 자녀의 키가 충분히 크길 바란다면, 성장판이 닫히기 전 골든타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야 합니다.

 

 

개인차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여자아이의 경우 15~18세, 남자아이의 경우 18~21세가 넘어가면서 성장이 거의 멈추게 됩니다. 성장이 멈추는 이유는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판 내부 세포분열이 점차 약해짐에 따라 성장판 연골이 단단한 뼈로 바뀌게 되는데, 이를 성장판이 닫혔다고 표현합니다. 성장판이 닫힌 이후에는 뼈가 다시 부드러운 연골이 될 수 없기 때문에 키 성장도 불가능해집니다.

 

 

 

 

키 성장을 위해서는 잠이 최우선되는데요,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성장호르몬이 60~70%가 분비되기 때문에 10시 이전에 잠에 들도록 지도 해주어야 하고, 규치적인 시간에 편식 없이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이 들어간 영양제를 먹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리그로우 CM플러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와 특허 원료를 배합하여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리그로우 cm플러스

 

리그로우 cm플러스

 

리그로우 cm플러스의 주요 원료는 바로 특허 원료 롱펩콜라겐펩타이드입니다. 이 롱펩콜라겐 펩타이드는 국가 기관인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하여 성장촉진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를 내놓은 성분으로, JMP 논문에 롱펩콜라겐펩타이드에 관한 논문이 게재되기도 하였다고 해요!

 

 

이 외에도 영양학적 연구와 설계로 14가지의 곡물류(맵쌀, 현미, 흑미, 백태, 검정콩, 현미 ,보리 등)와 17가지의 과채류(쑥, 미나리, 시금치, 당근, 시금치, 당근 등)가 함유되어 있어서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한다고 해요!

 

 

 

 

아이들이 먹는 식품이다보니 제품이 믿을만 한 곳에서 생산됐는지, 들어간 원료는 안전한지 한번 더 확인하게 되는데요, 리그로우 cm플러스는 합성 착색료와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 조리단계를 거쳐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식품의 안정성을 보장해주는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리그로우 cm플러스 가격

리그로우 cm플러스 가격

 

리그로우 cm플러스는 현재 리그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10일분) 기준으로 28,5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리그로우 cm플러스는 미숫가루와 비슷한 분말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하루에 한 번, 한 포를 물이나 우유, 또는 두유에 타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리그로우 cm플러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