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링티가 뭐야? 효과, 후기

by HYUKK 2020. 10. 5.

링티가 뭐야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이번 주도 다들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제품 링티에 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물을 잘 안마시는 편인데요 여름에 땀도 많이 흘리고 입술도 바싹바싹 마르고 피부도 너무 건조해지는 느낌이 나서 고민하던 와중 링티를 알게 되었어요!

 

 

링티가 뭐야?

링티 효과

 

링티는 일명 마시는 링거를 뜻합니다. 링티의 탄생 배경을 살펴보면 군인의 강도 높은 훈련 상황에서 군인들이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을 보고 수분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던 군인 출신 회사 대표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해요!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은 대부분 하루에 섭취해야하는 일일 수분 섭취량보다 적은 수분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몸의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로, 혈액 순환, 노화, 변비, 노폐물 배출 등과 같이 몸 전체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어요. 링티는 링거의 효과와 같이 체내의 수분 보충과 포도당, 전해질을 빠르게 보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때문에 격렬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리기 전이나 후에 또는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피로가 쌓여있는 직장인들이 링티를 섭취해주면 빠르게 수분과 포도당을 채워주어서 기력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위 광고 논란?

 

링티는 작년 말 허위 광고 논란으로 한창 말이 많았었는데 올해 3월 링티는 혐의없음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 저도 구매해서 먹는 와중에 이런 말이 나와서 걱정했었는데 무혐의 결정이 내려져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충분한 수분 보충이 필요하신 분

  • 야근, 회식이 잦은 직장인 분들
  • 육아와 가사에 지친 주부
  • 운동을 즐겨하며 수분 보충이 필요하신 분
  • 과도한 카페인 섭취로 커피 대체를 찾으시는 분

 

링티 원재료 및 영양 기능정보

 

링티는 레몬맛과 복숭아맛 두 가지가 있어서 재료가 약간씩 차이날 수 있어요.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시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하실 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레몬맛

 

복숭아맛

 

링티 가격

 

링티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현재 링티의 가격은 1박스 기준으로 약 20,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그리고 대량으로 10박스를 구매하면 140,000원 정도로 더욱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링티 가격

 

 

1일 1~ 2회를 물 500ml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찬물에 타서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적당량을 먹으면 부작용이 없다고 하지만 너무 과다하게 먹으면 체액 과다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링티에 관한 정보와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직접 마셔보니 기운이 많이 떨어졌을 때 먹으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다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