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6.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해 모든 분이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도 최근 기력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멀티비타민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유기농 비타민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입니다!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는 5년 연속 미국 판매 1위(SPINSscan Natural 기준 2015-2019)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은 주원료, 부원료를 모두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100% 유기농 제품이라고 해요! 농약이나 화학비료가 몸에 점점 쌓이면 여러 질환들을 유발하게 되는데 그러한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라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멀티비타민 추천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알약을 보면 다른 알약과는 좀 다른 비주얼로 되어있는데 4가지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여 정제로 굳혀내는 클린타블렛 공법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알록달록한 제형은 박혀있는 원료들이 유기농 야채, 과일이 그대로 압축되었다는 증거라고하니까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마이카일드는 1일 1정으로 14가지 비타민 미네랄과 27가지 유기농 야채의 과일 성분을 보충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에요! 성분의 기능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타민 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 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

비타민 E -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엽산 - 세포의 혈액생성에 필요, 태아 신경관 정상 발달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비오틴,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망간 - 뼈 형성에 필요, 에너지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마이카인드는 남성용 멀티비타민, 여성용 멀티비타민, 그리고 임산부를 위한 멀티비타민 이렇게 총 세 종류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재료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성분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가격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찾아본 가격은 30정 기준으로 34,000원 대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그리고 임산부용은 만원 정도 더 비쌌습니다. 60정, 120정 대량으로 사면 좀 더 저렴하기 때문에 온가족이 드시거나 꾸준히 드실 분은 대량으로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멀티비타민 가격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보니까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메스꺼움,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