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모모단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2. 6.

모모단 가격

모모단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많은 현대인들의 고민인 탈모에 관하여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요즘에는 탈모가 40~50대 중장년층이 아닌 20대의 젊은층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탈모는 단순히 노화, 유전만으로 나타나는게 아니라 평소 모발, 두피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스트레스, 영양부족 등의 다양한 원인들로 나타나게 됩니다. 보통 나는 탈모와 거리가 멀겠지라고 생각하며 무심하기 마련이지만, 평소 두피, 모발 관리를 철저하게 하여서 탈모 예방에 힘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탈모가 많이 진행되었을 때에는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 예방하거나 적어도 초기에 빠르게 케어해주어야 합니다.

 

탈모의 예방을 위해서는 두피 건강에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하는 식품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지나치게 기름진 음식과 탄산음료, 음주 등은 모발 건강을 해칠 수 있어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모모단이라는 건강식품과 샴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동진제약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사용 후기가 좋아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제품이에요 :)

 

모모단 프리미엄

모모단 프리미엄

 

모모단 프리미엄은 하루에 세 포 섭취하는 액상 제품으로, 피부 및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모모단은 피부건강기능식품 부문 2020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것 같아요!

 

 

 

모모단 프리미엄에 사용된 주 원료는 바로 클로렐라입니다. 클로렐라는 바다, 호수, 연못, 하천 등에 서식하는 녹조류로 제 6의 영양소라는 평가를 들을 만큼 각광을 받고 있는 식품입니다. 인체의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하는 것은 물론, 면역력을 증진시키며 체액의 산성화를 방지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항산화 작용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모모단 프리미엄에는 오미자, 대나무잎, 어성초, 맥주효모, 당귀, 구기자, 작약, 천궁 등의 부원료를 사용하여서 피부 및 두피 건강, 항산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 믿을만한 곳에서 만들어진 제품인지 확인하실텐데요, 모모단은 우수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GMP 인증과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모모단 샴푸

모모단 샴푸

 

모모단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샴푸입니다. 동진제약의 기술력으로 농축된 5종의 블랙푸드 성분이 담겨있어서 모근 속 깊이 전달하여 모근에 영양을 주고, 모발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블랙푸드는 검은 색깔을 띠는 음식을 일컫는 말로, 모모단 샴푸에는 흑미, 블루베리, 검은깨, 검은콩, 오디 5가지의 블랙푸드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블랙푸드의 대표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의 축적을 막아서 피부의 노화를 막는 데 도움을 주어서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비타민 E와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깨, 검은콩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잇도록 두피를 튼튼하게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모모단 샴푸를 사용하실 때는 한번 펌핑만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나기때문에 1분 정도 마사지하듯이 두피를 문질러주고, 흐르는 물에 헹군 후 자연바람에 가볍게 말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모단 가격

모모단은 현재 프리미엄 라인으로 온라인 상에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동진제약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름, 성별, 나이, 전화번호 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현재 어느정도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는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모모단 가격, 효능 등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