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2. 15.

베리홉 미백 앰플

베리홉 미백 앰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제가 피부가 하얀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어두워지고, 칙칙해지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피부 메이크업을 해도 자연스럽게 피부 톤이 업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위에 얹어놓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번에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제품이 하나 있는데 바로 베리홉 미백 앰플이에요! 오늘은 베리홉 미백 앰플의 성분과 효과, 사용법 그리고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적어볼테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베리홉 미백 앰플은 순수 비타민C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베리홉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저는 사실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런칭 20일도 지나지 않아서 1차 물량을 완판을 기록하고, 해외에서도 중국 레드북, 베트남 왓슨슷 매장 등에 입점하면서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ㅎㅎ!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에는 순수 비타민 C가 130,000ppm이나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의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나 알부틴처럼 피부 속의 멜라닌 색소를 억제시키는 효능을 물론 이미 생성된 기미까지 하얗게 환원시킬 수 있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순수 비타민 C는 본래 열, 빛, 공기 등에 쉽게 산화되어 그 효과를 잃어 안정화가 매우 어려운 성분인데 베리홉의 2중 레이어 공법으로 오랜 시간 비타민 효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베리홉 미백 앰플을 8일간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았더니 제품 사용 전과 비교하여 피부 윤기, 피부 밝기, 멜라닌 감소 등의 유의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밖에도 베리홉 미백 앰플에는 아스코빅애씨드, 알파-비사보롤, 카카두플럼, 베타 글루칸 등의 원료가 함께 배합되어서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고, 피부 톤 개선, 색소 침착 완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 생기 잃고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이신 분

 

- 자극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꺼리셨던 분

 

- 리얼 화이트닝 제품을 찾고 계셨던 분

 

- 피부톤을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케어하고 싶으신 분

 

베리홉 미백 앰플 가격

베리홉 미백 앰플 가격

 

베리홉 미백 앰플은 현재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에서 앰플 1개 기준으로 48,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리고,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 후에 효과가 없다면 14일 안에 100% 환불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베리홉 미백 앰플 사용법

 

톤 업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촉촉한 순수 비타민 C 크림을 먼저 발라주고, 흡수되고 나면 그 위에 순수 비타민 C 앰플을 사용하면 됩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 C로 인하여 자극을 느낄 수도 있어서 사용 전에 패치 테스트를 하시고 제품 적응 기간을 가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베리홉 8일 미백 크림의 효과, 사용법,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남겨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