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브이맥스 울트라가격 효능

by HYUKK 2020. 11. 23.

브이맥스 울트라가격

브이맥스 울트라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남성에게도 갱년기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나이가 들수록 남성 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는데,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성기능 저하, 만성피로, 기억력 감퇴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근육량이 줄어들고 상대적으로 지방이 늘어나면서 대사증후군이 발생할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대사증후군이 지속되면 뇌졸중, 심장병 등의 심혈관 질환으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컨디션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작은 일에도 괜히 화와 짜증을 내게 됩니다. 이와 같이 호르몬이 줄면서 나타나는 감정의 기복과 수면장애, 의욕 상실 등이 지속되면 자칫 우울증으로 발전하기도 쉽습니다.

 

남성 갱년기 극복을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수면과 휴식 그리고 남성에게 좋은 음식 또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남성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브이맥스 울트라입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브이맥스 울트라는 남성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캐나다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브이맥스는 김보성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인데요 김보성씨를 떠올리면 의리, 남자다움, 열정 등이 떠오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제품이 눈에 확 들어왔던 것 같아요. 

 

브이맥스 울트라의 성분을 살펴보니 쏘팔메토, L-아르기닌, 옥타코사놀 등 남성에게 좋다는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물론 좋은 원료만 넣는다고 절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는 없는데, 브이맥스는 수년간 쌓아온 검증된 노하우와 앞선기술력을 바탕으로 남성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캐나다의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서 영양학적으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고요ㅎㅎ

 

 

 

브이맥스 울트라에는 산화아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망간, 판토텐산,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 B6의 주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추가적으로 L-아르지닌, 남가새 열매 추출물, 인삼추출분말, 서양산사자열매추출물, 마카, 과라나, 새쌈씨 추출물, 다미아나잎 분말, 마늘추출 분말, 굴 추출분말 등의 부원료 첨가로 남성 기능 뿐만 아니라 항산화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더하여 중년 남성의 말못할 고민과 피로 회복,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전립선 건강이 고민이신 분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성인 남성

- 지구력이 떨어져서 걱정이신 분

- 과도한 업무로 지치거나 힘드신 분

-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분

-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분

 

브이맥스 울트라가격

브이맥스 울트라가격

 

브이맥스 울트라가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 기준으로 19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3개월분을 구매하면 96,000원 할인 된 가격인 498,000원이었고 4개월분을 구매하면 1개월분을 7개월분을 구매하면 5개월분을 추가로 정하는 이벤트롤 하고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나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브이맥스 울트라에 관한 제품 정보를 남겨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