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비타글로우c3700 후기

by HYUKK 2020. 12. 11.

비타글로우c3700 후기

비타글로우c3700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춥고 건조해지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를 거의 항상 끼고 살다보니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트러블이 하나 둘 올라오는게 눈에 보이더라고요ㅠㅠ.

 

 

그래서 피부를 위해서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비타글로우c3700! 피부에 바르는 것은 기본이고, 요즘 대세는 이너뷰티잖아요 ㅎㅎㅎ 비타글로우c3700에는 비타민C와 글루타치온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더라구요 :) 

 

줄리스초이스 비타글로우c3700

비타글로우c3700

 

비타글로우c3700은 줄리스초이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항산화와 피부의 미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합니다. 줄리스초이스는 비타글로우C3700과 고함량 히알루론산을 담은 슈퍼레시피 포 우먼 등의 여성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며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설문조사 및 사전조사를 비롯하여 여러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의 등을 거쳐 수상하는 상으로, 많은 소비자들게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비타글로우c3700의 주 성분은 바로 글루타치온와 비타민C 성분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글로우c3700 효과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생성되는 세 개의 아미노산이 결합 된 아미노산 화합물이에요! 글루타치온은 보통 피로 회복제나 백옥 주사의 성분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성분입니다. 우리 몸은 세포가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활성산소가 생성되는데, 이 활성산소가 많아지면 염증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은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서 활성산소와 항산화 물질 간에 평형을 이루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20대 이후로 체내 생성량이 대폭 감소하게 되는데요, 글루타치온은 다양한 식품을 통하여 섭취가 가능하지만 체내 흡수울이 매우 떨어진다고 해요! 또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는 풍부한 글루타치온을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따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 C는 이미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계시고, 비타민 C의 효능도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해요 ㅎㅎ 비타민 C는 반드시 먹어야하는 필수 5대 영양소 중 하나로, 체내에서는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해주어야 하는 필수 영양소에요. 비타민 C 역시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글루타치온과 함께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고, 멜라닌 색소 형성을 억제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서 피부의 미백과 기미, 잡티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비타민 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축적되지 않고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대량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이에요. 비타글로우C3700에는 한 포에 무려 레몬 40개에 해당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거친 날씨와 건조한 바람으로 고민이신 분

 

- 노랗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신 분

 

- 하얗고 투명한 톤이 갖고싶으신 분

 

- 야외활동이 많아 선크림으로 해결이 안되시는 분

 

- 생기있는 피부를 가지고 싶으신 분

 

비타글로우c3700 가격

비타글로우c3700 가격

 

비타글로우c3700은 줄리스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1박스(30포) 기준으로 47,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

 

 

섭취 방법

 

비타글로우c3700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하루에 한 번, 한 포를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분말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맛도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줄리스초이스 비타글로우c3700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