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by HYUKK 2020. 12. 21.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사과초모식초 레드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과 초모 식초는 사과를 발효하여 만들어진 식초로, 유기산이 풍부하고 각종 항산화 성분들과 미네랄도 풍부하여 여러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과 초모 식초는 해외에서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라고 불리며 미란다 커, 킴 카다시안, 스칼렛 요한슨 등의 해외 유명 배우들도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를 위하여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점점 늘어나고 있는 육류와 탄수화물 섭취량으로 몸 속에서 정화되지 않고 산성 누적물이 쌓여 건강에 안좋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사과초모식초 레드초는 이러한 몸 속 혈액의 산성 농도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사과초모식초 레드초는 워너비 바디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국내에선 사과 초모 식초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레드초는 서울대 주영철 박사님과 함께 협동하여 제품을 설계하여 주 원료 사과 초모 식초와 부원료 포스트바이오틱스, 복합요소 등을 담았다고 해요!

 

 

레드초는 사과식초 약 500ml에서 한 알만 추출되는데, 첨가물 없는 자연 그대로의 자연 발효 식초를 사용하였고, 60여가지의 풍부한 유기산 그리고 생리 활성 물질인 초모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초모 함유, 비정제, 유기산 함량 등의 기준으로 나눈 등급에서 제일 품질이 좋은 Mother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과초모식초 레드초의 유기산 함량은 20mg로 영양소 흡수를 촉진시키고 산화물질을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한 사과초모식초 레드초에는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복합 효소가 들어있습니다. 유산균의 변천사를 살펴보면 유산균을 뜻하는 프로바이오틱스에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더해진 신바이오틱스, 최근에는 유산균이 유산균의 먹이를 먹고 만들어낸 최종 대사 산물이 더해진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진화해왔습니다. 레드초에는 이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사용되어 유익균은 늘려주고 유해균은 줄여주어 장 내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화 흡수, 해독 살균, 분해 배출, 혈액 정화, 세포 부활 작용 등 모든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성분이 효소인데 나이가 들면서 효소의 생산량은 점차 감소한다고 해요! 효소가 부족하게 되면 소화 불량과 비만 유발, 활력 저하 등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데 레드초에는 복합효소가 함유되어 각종 대사 활동을 원할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레드초의 섭취 방법은 하루에 1정, 또는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워너비바디에서는 건강한 산도를 유지하고 싶다면 저녁에 1알, 몸 속에 남아있는 산성 누적물을 깨끗하게 배출하고 싶다면 아침 1알, 저녁 1알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액상 사과 초모 식초의 맛이 부담스러우신 분

- 휴대가 간편한 타입을 찾으시는 분

- 트렌디한 건강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

- 포스트바이오틱스 함유 제품을 찾으시는 분

- 일상에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하신 분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가격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가격

 

사과초모식초 레드초는 현재 워너비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1통(60정) 기준으로 49,8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꼭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위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과다 섭취 시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으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사과초모식초 레드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라고,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