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삼성 당파워-Ⅲ 가격 및 효능

by HYUKK 2020. 11. 30.

삼성 당파워-Ⅲ

삼성 당파워-Ⅲ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젊은 나이에도 노화로 인해 많이 발생하는 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젊을 때부터, 건강할 때부터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며, 적절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 등으로 건강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최근 들어 흔히 섭취하는 배달 음식, 인스턴트 음식들은 필요 이상의 당분과 나트륨이 함유되어서 혈당 수치가 급격하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당뇨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때문에 건강을 위하여 배달 음식, 음주, 흡연 등의 안좋은 습관들은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고 당분이 과하게 함유된 제품의 섭취량을 줄여주고, 이와 더불어 당뇨에 좋은 식품을 섭취해주는 것도 한 가지의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당파워-Ⅲ

삼성 당파워-Ⅲ

 

삼성 당파워-Ⅲ는 삼성제약 헬스케어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식후 혈당 상승으로 어려워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삼성 당파워-Ⅲ는 혈당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8년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하고, 2019년 올해의 소비자 만족도1위에 오르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삼성 당파워-Ⅲ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4가지의 기능성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만들어진 건강식품입니다. 바나나잎은 식사 후뿐 아니라 평소의 혈당상승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로,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생소한 원료이지만 필리핀와 같은 동남아 지역에서는 오래 전부터 약용으로 많이 이용되어왔습니다.

 

 

바나나잎을 통해 추출되는 코로솔산은 천연인슐린이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 지방세포와 지방전구세포의 수를 낮춰서 비만과 당뇨의 요인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작용과 함게 높은 혈압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고, 은행잎 추출물은 기억력 및 혈행 개선, 홍국 추출물은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삼성 당파워-Ⅲ는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식품의 제조부터 판매까지 관리하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제품이어서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식후 혈당 상승 억제가 필요하신 분

 

- 항산화ㆍ혈압감소 필요하신 분

 

- 기억력 개선ㆍ혈행 개선이 필요하신 분

 

- 콜레스테롤 개선이 필요하신 분

 

삼성 당파워-Ⅲ 가격

당파워는 현재 삼성제약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이름, 나이, 전화번호,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무료로 가격을 안내해주는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30일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기간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당파워-Ⅲ 가격

 

 

 

섭취 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삼성 당파워-Ⅲ는 하루에 두 번, 1회에 1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만성질환을 앓고 계신분이나 임산부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하므로 전문의와 꼭 상의후에 섭취하시고,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꼭 확인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삼성 당파워-Ⅲ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