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새싹보리 분말 효능 추천

by HYUKK 2020. 10. 13.

새싹보리 분말

새싹보리 분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매우 인기있는 건강식품, 새싹보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와 환절기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면역력 관리에 힘쓰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면역력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새싹보리가 주목을 받는 것 같습니다. 새싹보리는 현재 새싹보리즙, 새싹보리 주스, 새싹보리 분말 과 같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새싹보리 분말의 추천 정보와 효능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새싹보리란?

새싹보리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튀우고 난 뒤 약 10~20cm 만큼 자라난 보리의 어린잎을 새싹보리라고 합니다. 새싹보리는 영양분이 매우 풍부하고, 열량과 당분은 낮아서 성인병과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싹보리에는 각종 비타민, 미네랄 성분 그리고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여서 요즘 현대인들의 식생활에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채워줄 수있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싹보리 효능

1. 면역력 증진

새싹보리에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폴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혈관 건강

새싹보리에는 많은 분들이 혈관에 좋다고 알고계신 폴리코사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사탕수수의 무려 12배나 되는 함량인데요, 이 폴리코사놀은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은 증가시켜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중성지방의 생성을 억제하여서 곶혈증과 이상지질혈증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3. 간기능 개선

새싹보리는 간의 독성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간 기능을 개선시켜주고 간의 해독작용에 효과적입니다. 

 

새싹보리 분말 효능

 

4. 다이어트

새싹보리에는 클로로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혈액을 맑게 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몸속에 지방을 제거하고 독소를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5. 고혈압 예방

새싹보리의 SOD효소는 혈압상승을 억제시키고, 칼륨이 체내의 나트륨을 배출시켜서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새싹보리 분말 추천

새싹보리 분말 추천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에이치엘 사이언스의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로, 배우 현빈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입니다!

 

에이치엘 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식약처 사전 검사를 통하여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클로로필, 베타글루칸을 비롯한 45종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새싹보리에서 쇳가루, 대장균등이 검출되어서 여러 개의 제품들이 회수 또는 폐기되었었는데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국내 수입 통관 시 식약처가 진행하는 쇳가루와 대장균 검사를 통과한 원료로, 식약처 기준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또한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실생활에서 농작물을 씻어내도 평균 20% 정도의 농약이 표면에 남는다고 합니다. 이 농약은 몸에 점점 쌓이게 되면 여러 질환들을 유발하는데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잔류농약 473종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끝낸 안전한 유기농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영양공급이 필요하신 분

 

-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 상쾌하고 가벼운 아침을 원하시는 분

 

- 식생활이 불규칙하신 분

 

- 외식이 잦으신 분

 

 

새싹보리 분말 가격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의 가격은 현재 1달치 기준으로 약 16,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하루에 한 번, 1g 씩 찬물에 타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에 탄 이후에는 신선도를 위해서 바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싹보리는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복통, 알레르기 등의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새싹보리 분말의 효능과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