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석류 콜라겐젤리 추천, 효능

by HYUKK 2020. 10. 5.

석류 콜라겐젤리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석류 콜라겐젤리의 효능과 추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르시크릿 더석류 콜라겐이에요.

 

이 글은 다음 건강기능식품의 성분, 효능, 가격, 섭취 방법, 부작용 정보를 담고있습니다. 한 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간단하게 정리해놓은 글이니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각 업체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의 피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주름이 생겨나고 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 까닭은 바로 몸의 콜라겐이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콜라겐은 우리 몸의 3대 영양소 단백질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성분입니다. 때문에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 뿐만 아니라 근육, 모발, 치아, 관절 등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해요.

 

콜라겐은 20살이 넘어가면서 매년 1%씩 감소하게 되어서 중,장년층에 경우 콜라겐이 20대의 절반 수준까지 감소한다고 해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건강식품을 통하여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HOT한 저분자 콜라겐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김희애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르시크릿 더석류 콜라겐입니다.

르시크릿 더석류 콜라겐의 주요 성분을 살펴보면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피쉬콜라겐인데요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여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서 갱년기 여성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하여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보통 우리가 일반적으로 콜라겐을 음식으로 섭취할 때 먹는 돼지 껍데기, 닭발 등은 아쉽게도 육류콜라겐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많이 떨어진다고 해요. 르시크릿 더석류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매우 작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84%나 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6가지의 부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

 

 

 

- 여성 건강을 위한 밸런스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

 

- 여성의 아름다움과 활력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 건강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

 

-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콜라겐을 찾으시는 분

 

 

원재료 및 함량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석류콜라겐젤리 가격

 

르시크릿 더석류 콜라겐 제품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14포 1박스 기준으로 약 15,000원 정도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석류콜라겐 가격

 

1일 1회,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젤리 스틱으로 되어있는 제품이라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시면서 섭취할 수 있어요!

 

 

너무 과다하게 섭취 하시면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석류 콜라겐젤리 효능과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