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맨 정리

by HYUKK 2020. 10. 19.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는 하루를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여러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해야 합니다. 아래 2008년에 하버드 대학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시면 저 많은 음식을 매일 먹어주는 것을 권유하고 있어요. 하지만 실제로 우리들은 이 모든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가 현재 먹고있는 과일들과 채소들은 예전과 비교해보면 영양분이 거의 절반 가까이 줄어들었어요. 그 이유는 바로 다작으로 농작물을 수확하기 때문에 토양에서 얻을 수 있는 영양소가 줄어들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 영양제를 통하여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우리가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는 너무나도 다양해서 각각 다른 종류의 비타민을 구매해서 섭취하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죠ㅠㅠ..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여러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멀티 비타민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입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오메가3와 각종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저는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재구매율을 주의깊게 보는 편인데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제품 체험 결과 무려 98.9%의 재구매 의사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성분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남성을 위한 제품과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두 제품의 주요 성분은 오메가3,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인데요 차이는 성분 함량 차이입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다른 멀티비타민과 다르게 RTG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 rtg 오메가3는 혈행개선, 중성지질 개선 면역력 강화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오메가3는 분자 구조에 따라 TG형, EE형, RTG형으로 구분이 되는데요, TG형과 EE형의 장점을 결합하여 만든 것이 바로 RTG형으로 포화지방산은 제외시키면서 생체 이용률과 체내 흡수율은 높이도록 만들어진 오메가3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에는 6가지의 각종 미네랄이 들어있어 뼈와 근육에 도움이 되고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에도 도움을 줍니다. 12가지의 비타민 성분들은 눈 건강과 에너지 생성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줍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가격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가격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90정 기준으로 4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90정 x 2박스는 73,500원의 가격으로 좀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2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1.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2.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3. 의약품(항응고제, 항혈소판제, 혈압강하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4. 개인에 따라 피부 관련 이상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임신·수유부는 제품섭취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길 권장합니다.


6. 특히 6세 이하는 과량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7.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십시오.


8. 개봉 또는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오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