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연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by HYUKK 2021. 1. 12.

아연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아연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아연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 만큼 비교적 흔하게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인구의 4분의 3이 살아가면서 염증성 여성 질환을 겪는다고 하는데요, 흔한 질병이라고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재발이 잦고, 잦은 질염은 만성 질염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피토틱스 옐로우는 아연과 질 유산균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장 건강과, 여성의 질 건강 그리고 면역력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이 곳에서 아연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의 자세한 성분과 효능, 부작용, 가격 등을 잘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

 

 

 

 

 

피토틱스 옐로우

 

피토틱스 옐로우는 약사가 설계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피토틱스는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브랜드 런칭 10개월만에 300만포를 돌파하고, 네이버 쇼핑 포우먼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피토틱스 옐로우의 성분을 살펴보면 한국 여성 질 세포에서 유래한 특허 균주 4종과, 6가지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주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균주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MG242), 락토바실러스 퍼멘툼(MG901) 등의 4가지 균주는 질 내 유해 세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질을 오염시키지 못하도록 지켜내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한 피토틱스 옐로우는 생유산균 30억 CFU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되어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질 건강과 더불어 장 내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해요!

 

 

질 내의 점막 부위에는 많은 면역반응이 일어나는데요, 점막상피세포의 성장과 점막의 강도, 저항력을 높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바로 비타민 A가 한다고 해요. 아연은 이 비타민 A를 활성화해주고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도움을 주어서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믿을만한 제조 시설에서 생산 되었는지, 화학 첨가물은 사용되지는 않았는지 꼭 살펴보게 되는 것 같아요. 피토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진다고 해요! 또한 제품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사용하는 첨가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피토틱스 옐로우 가격

피토틱스 옐로우 가격

 

피토틱스 옐로우는 현재 피토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 분에 19,500원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

 

섭취 방법

 

피토틱스 옐로우는 하루에 한 번,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배탈, 속 쓰림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아연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