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주 분말 효능 가격 추천

by HYUKK 2020. 10. 16.

여주 분말

여주 분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여주의 효능과 추천 제품 등의 정보가 담겨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주

여주

 

여주는 동남아시아 및 열대 아프리카 등의 지역에서 서식하는 식물입니다. 여주는 예로부터 열대지역에서 '신이 준 선물'이라고 불리면서 당뇨 치료용 민간 약재로 사용되어온 귀한 식물이에요.

 

여주는 우리나라 옛 의서인 동의보감에도 "여주는 몸의 열과 피로를 없애주고 기력을 회복시켜준다" 라고 여주의 효능이 쓰여있는데요, 여주는 세계 보건기구가 인정한 일본 오키나와섬 북쪽에 위치한 장수마을의 장수 비결 중 하나로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여주 효능

1. 당뇨 예방

여주에 함유된 모모르데신 성분은 알칼로이드의 일종으로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억제하여서 혈압 개선과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한 실험에서 여주즙을 쥐에게 섭취하게 하였더니 대조군과의 현저한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2. 눈 건강

여주의 베타카로틴 성분은 몸 속으로 들어오면 비타민A로 전환됩니다. 비타민A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어 눈 건강과 시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안구 건조증에도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면역력 강화

여주에는 100g당 비타민 C가 하루 기준 섭취량 95%가 들어있을정도로 풍부합니다. 때문에 뛰어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가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백혈구의 기능을 향상시켜서 면역력을 높이고 감기와 같은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4. 다이어트

여주는 칼로리가 낮은 반면에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풍부한 식이섬유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중성지방의 축적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섬유질이 포만감을 주어서 식욕을 줄여주어서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여주 분말 추천

 

 

 

 

 

 

 

당신애 여주 분말

여주 분말 추천

 

당신애 여주 분말은 100% 국내산 여주를 사용한 유기농 여주 분말입니다.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실생활에서의 농작물을 씻어내도 평균 약 20% 정도의 농약이 표면에 남는다고 해요. 농약은 소량이라도 몸에 쌓이게 되면 매우 해로울 수 있는데 당신애 여주 분말은 100% 유기농 여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당신애 여주 분말에는 모모르데신 비타민C, 식이섬유, 9종의 필수아미노산 등이 들어있어서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소를 최대한 섭취할 수 있도록 여주의 껍질과 과육까지 통째로 사용했다고 해요.

 

 

 

또한 당신애 여주 분말은 단순히 여주를 분쇄한 것이 아니라 원재료 검사 후에 농축하여 추출하여서 100% 유기농 여주를 자연 그대로 담았다고 합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 식습관 관리가 필요하신분

 

- 체질 개선, 건강 관리, 영양 공급이 필요하신 분

 

-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 가족들의 건강이 고민이신분

 

 

당신애 여주 분말 가격

 

당신애 여주 분말 가격

 

당신애 여주 분말은 현재 2통이 들어있는 1박스 기준으로 약 29,000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3회,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각자 기호에 맞게 각종 요리에 첨가하셔서 드셔도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여주는 인슐린과 비슷한 작용을 하여서 당뇨약과 함께 먹는 것은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섭취 하시면 배탈, 설사,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여주의 효능과 여주 분말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