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왕자환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1. 19.

왕자환 가격

왕자환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남성의 활력을 위한 왕자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왕자환

 

왕자환은 왕자 크림, 왕자 스프레이로 젊은 남성들에게 잘 알려진 왕자몰에서 중년 남성 활력을 위하여 출시된 제품입니다. 왕자환은 왕들이 활력을 위해 먹었던 오자를 문헌의 성분비 그대로 배합하여, 남성에게 좋은 12가지 한방성분과 함께 배합하여 수천 번의 실험과 연구 끝에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왕자환에는 바로 오자에 해당하는 구기자, 토사자, 사상자, 오미자, 복분자의 다섯 가지를 임금들이 활력을 위해 먹던 약으로 알려진 '오자연종환'을 고대 문헌에 기록된 성분비 그대로 배합하였는데요, 오자의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구기자 - 인삼, 하수오와 함께 동양 3대 명약으로 꼽히며, 진시황제의 불로초라고 불릴 만큼 영양성분이 뛰어난 성분입니다.

토사자 - 옛날 뼈가 부러진 토끼가 토사자를 먹고 부러진 허리를 고친대서 유래되었으며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한 한방 성분입니다.

 

사상자 - 따뜻한 기운을 주는 한방 약초로 몸이 찬 뱀이 따뜻한 기운을 가지기 위하여 사상의 씨를 즐긴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오미자 - 다섯가지의 맛을 낸다고 하여 오미자라고 불리며, 하루 세 번씩 백일 동안 마시면 백번 백승하여 열 명의 여자를 거느릴 수 있다고 알려진 성분이에요.

 

복분자 - 복분자를 먹고 요강이 소변 줄기에 뒤집어졌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비타민, 식이섬유, 미네랄,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오자의 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대조군에 비하여 남성활력 기능이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왕자환에는 당귀, 산수유, 숙지황, 흑마늘, 헛개열매, 황기, 야관문, 마카, 두충, 영지버섯, 감초, 꿀 총 12가지의 한방성분을 사용하여서 남성의 활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왕자환은 원료 선별부터 보관, 제환, 품질검사, 출하까지 모두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HACCP/ISO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

왕자환 가격

 

왕자환은 현재 왕자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에 9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2+1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섭취 방법

 

왕자환은 하루에 1번에서 2번,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후 몸의 적응 기간과, 체내 성분의 축적 기간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래도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몸에 해가 될 수 있으니 하루에 1~2포만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왕자환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