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웰릿 아르맨 후기 가격

by HYUKK 2020. 11. 7.

웰릿 아르맨 후기

웰릿 아르맨 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외부 활동도 잘 안 하고 운동도 잘 안 하다 보니까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 없을까 하다가 찾은 게 바로 이 아르 맨이에요!

 

 

 

 

아르기닌이 피로회복이랑 활력에 좋다고 하잖아요! 아르맨에는 아르기닌이 초고함량이 들어있다고 해서 섭취해보았는데 효과가 괜찮은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웰릿 아르맨

웰릿 아르맨

 

웰릿 아르맨은 2020 한국 품질 만족도 건강식품 아르기닌 부문 1위, 2020 고객 선호 브랜드지수 1위를 달성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인 것 같았어요!

 

아르맨의 주 성분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아르기닌을 사용하였습니다. 아르기닌은 꼭 필요한 20가지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특히 활력에 좋다는 굴, 장어 등에 다량 함유된 아미노산이에요. 

 

 

 

보통 우리가 음식으로 아르기닌을 섭취하려고 할 때 음식 속에는 아르기닌 외에도 메티오닌, 트레오닌 등의 다양한 아미노산이 존재하는데, 아르기닌이 타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낮아서 흡수 경쟁에서 밀리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르기닌은 따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 아르맨에는 무려 5,000mg라는 고용량의 아르기닌이 함유되어있었어요. 이 함량은 은 장어 2마리, 굴 4 봉지에 해당하는 매우 높은 함량이에요.

 

 

 

 

 

아르기닌은 단백질 합성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물질이어서 근육 생성에 영향을 주고, 혈류량을 상승시켜서 근육에 영양분과 산소를 제공합니다. 때문에 운동 중에 펌핑되는 느낌도 쉽게 느끼도록 해 주고, 근육이 쉽게 지치지 않도록 도와주어서 운동 전에 섭취하면 더욱 오랜 시간 동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러한 이유로 프로 운동선수나 보디빌더 분들도 아르기닌을 많이 섭취하시는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아르맨에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만족하는 7종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서, 따로따로 다 챙겨 먹을 필요 없이 아르맨 하나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제가 꼭 확인해보는 것은 제품의 안정성이에요. 직접 섭취하는 거니까 제조시설이나 인증마크 등을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웰릿 아르맨은 국내 국내 HACCP 인증과 FSSC 22000 품질 보증이 된 제조시설에서 안전하고 엄격한 제조과정을 거쳐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아침마다 몸이 무겁고 눈을 뜨기 힘드신 분

 

- 고강도 운동을 위한 부스터가 필요하신 분

 

- 아침부터 밤까지 지치지 않는 활력을 원하시는 분

 

- 고함량 아르기닌의 힘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

 

가격

 

아르맨은 현재 웰릿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 기준으로 59,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아침 공복에 하루 1포 섭취하시면 되는데, 당장 에너지가 필요할 때나 강도 높은 운동을 하시기 1시간 전에 추가로 1포 등을 섭취해주면 좋습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과 함께 섭취할 경우 흡수 경쟁에서 밀리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대상포진, 헤르페스 바이러스 병력이 있으신 분들, 심장질환, 신장질환, 저혈압 천식 등의 병력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르맨은 하루 최대 두 포를 적정량으로 권하고 있어요! 너무 많이 섭취하시면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헤르페스 보균자의 경우에는 포진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웰릿 아르맨의 관하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