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위 캔 다이어트 가격 후기

by HYUKK 2020. 12. 10.

위 캔 다이어트 가격

위 캔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집 밖에 잘 나가지 않고, 배달 음식만 시켜먹다보니 일명 확찐자(?)가 되어버린ㅠㅠㅠ...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서 홈 트레이닝과 함께 다이어트 영양제를 구입해보았는데요, 바로 위 캔 다이어트입니다!

 

 

위 캔 다이어트

위 캔 다이어트

 

위 캔 다이어트는 74년간 몸 건강을 연구하고 개발해온 일양건강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게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에요! 전속모델로 이태란씨가 활동 중인 제품으로 이태란 다이어트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ㅎㅎㅎ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이 9, 운동이 1 이라는 말이 있죠. 살을 빼기 위해서는 먹는 양을 줄이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원칙이지만, 빠른 효과를 위하여 무리하게 굶어가면서 삶을 빼는 방식은 요요 현상이 오기 쉽고, 영양소가 결핍될 수 있어 몸에도 해로울 수 있다고해요ㅠㅠ! 위 캔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굶지 않고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위 캔 다이어트의 주요 성분은 바로 알로에 전잎과 카테킨 성분입니다. 알로에 전잎부터 살펴보면, 알로에 전잎의 안트라퀴논계화합물 성분이 대장의 수분량을 증가시켜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어서 정상적인 배변 주기를 만들어주고, 섬유소의 역할로 장내 수분을 잘 보존하여서 부드러운 배변이 배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카테킨 성분은 녹차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에요! 녹차 다이어트도 바로 녹차 속 카테킨 성분때문에 나온 말인데요, 카테킨은 체지방의 흡수와 축적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여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아래 자료는 알로에 전잎과 카테킨의 인체적용시험결과로 배변 횟수와 배변량이 증가하였고, 피하 지방, 복부 지방, 체중은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위 캔 다이어트는 부원료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해조칼슘, 히알루론산혼합제제, 병풀입 추출물 분말 등 총 10가지의 부원료를 사용하여서 다이어트와 함께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다양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바쁜 직장생활로 다이어트 할 시간이 없으신 분

 

-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변비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

 

- 요요로 인하여 또 한번 고생을 경험하셨던 분

 

- 늘 책상에 앉아있어 활동이 적은 직장인

 

- 운동과 식이조절에 약하신 분

 

- 출산 전 몸매를 원하시는 분

 

위 캔 다이어트 가격

위 캔 다이어트 가격은 현재 회사 방침 상 가격을 공개적으로 오픈하고는 있지 않습니다. 제 맘대로 공개를 하면 회사측에서 제재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정확한 가격을 아시려면 위 캔 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름, 나이, 연락처, 성별 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캔 다이어트 가격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섭취 방법

 

위 캔 다이어트 섭취 방법은 식사하기 전에 딱 1포를 섭취하시고 식사는 원래 하시던대로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위 캔 다이어트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