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만기관절약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2. 3.

이만기관절약

이만기관절약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관절은 관절 연골과 주위의 뼈, 그리고 관절을 싸고 있는 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 연골에서 시작되는데, 관절 연골 세포는 나이가 듦에 따라 기능이 점점 떨어져 연골의 탄력성이 감소하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관절을 보호하는 능력이 약해지게 됩니다.

 

연골의 손상이 크지 않은 초기에는 약물, 물리치료 등을 통하여 통증을 줄이고 관절염 진행을 늦출 수 있지만, 연골이 모두 닳은 말기에는 심한 경우 인공 관절로 교체하는 수술까지 해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절은 젊은 나이부터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체중조절 그리고 관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이만기관절약

 

호관원 프리미엄은 동진제약에서 만들어진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이만기 관절약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도움이 되는 MSM성분과 풍부한 해조칼슘을 함유하여서 관절은 물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2018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관절기능성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에 함유된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입니다. 이 성분이 바로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데요, 때문에 대부분의 관절 건강 식품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성분이 이 MSM 성분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기능성 원료 MSM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살펴보면 관절 통증, 관절 뻣뻣함, 관절 불편함 등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조칼슘은 바닷 속에 서식하는 해조를 원료로 사용한 칼슘으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해조 칼슘은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해요!

 

 

호관원 프리미엄에는 녹용, 당귀, 보스웰리아, 우슬 등 35가지의 부원료를 사용하여서 관절 및 연골 세포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직접 섭취하는 식품이다보니 제품이 믿을만한 곳에서 만들어졌는지 한번 더 살펴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호관원 프리미엄의 제조업체 동진제약은 식약처가 지정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업소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갱년기 여성 분들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 분들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관절에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은 현재 회사 방침 상 온라인 상에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호관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름, 성별, 연락처, 나이, 문의 내용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호관원 프리미엄은 하루에 한 번, 1회에 1포씩 식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꼭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구토,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