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 효능 추천

by HYUKK 2020. 11. 15.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커큐민이란?

 

커큐민은 인도산 울금(강황)의 뿌리줄기에서 나오는 성분인 폴리페놀의 일종입니다. 커큐민은 최근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로 꼽히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커큐민은 다양한 연구를 통해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 항암 효과

커큐민은 종양의 생성과정에서 유전자와 세포 신호 전달계를 조절하여 암세포를 사멸시키고, 영양 공급 통로인 혈관의 생성을 억제하여 암의 증식을 막는 효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 필라델피아 국제 연구진들이 커큐민이 암에 미치는 영향을 구체적으로 검토 연구를 진행하였는데, 유방암, 폐암, 혈액암, 위암, 췌장암, 대장암, 골수암 그리고 전립선암 등 각종 암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2. 면역력 강화

우리의 몸은 만성 염증으로 인하여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각종 바이러스에 감염에 취약하게 됩니다. 커큐민은 강력한 식물성 항염증 분자로, 바이러스의 활성을 억제하는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커큐민은 면역 조절을 돕는 성분으로  자가 면역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3. 치매 예방

커큐민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알츠하이머를 유발하는 아밀로이드의 형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카레는 강황을 주요 재료로 만들어지는 음식인데요, 실제로 카레를 즐겨먹는 인도인들은 65세 이상 노인들 중 약 10% 정도가 치매 환자인 우리나라와 달리, 인도는 치매 환자의 비율이 단 1%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큐민은 기억력과 주의력 등을 향상시켜 치매 예방에 좋습니다.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

 

아큐민은 AQUA + CURCUMIN의 합성어로 수용성 커큐민을 뜻합니다. 아큐민은 30여년간 커큐민을 연구, 개발해온 인도 ARJUNA NATURAL 사에서 제조한 원료 '수용성 커큐민 추출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실제로 커큐민은 지용성 물질이기 때문에 흡수율이 매우 떨어지는데, 아큐민은 수용성 커큐민 추출물(아큐민-BA50N)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고 합니다.

 

 

아큐민은 강황 원물 14kg에서 수용성 커큐민 추출물을 1kg 추출하여 농축해 만들어져, 하루 1정으로 커큐민 150mg을 섭취할 수 있고 추가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표고버섯 분말과 영지버섯 분말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 평소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 

 

- 활기찬 하루를 원하시는 분

 

- 지친 하루,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 언제 올지 모르는 치매가 걱정되시는 분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 가격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 가격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950mg x 30정 기준으로 약 19,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두통,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 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