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병헌관절약 효능 알아볼까요

by HYUKK 2020. 12. 14.

이병헌관절약

이병헌관절약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이번 주는 계속 춥다고 하니까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셔서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겨울철에는 관절염으로 무릎이 붓고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근육과 혈관이 수축하여 체내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무릎 관절이 근육이 굳게되고, 뼈 사이의 마찰을 줄이는 역할을 하는 관절액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에요.

 

중장년층에게 많이 발생하는 이러한 무릎 통증의 주된 원인은 바로 퇴행성관절염으로 관절의 노화와 좋지 않은 자세, 생활 습관 등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4~50대 및 그 이하 연령층에서도 무릎 퇴행성관절염 환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이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방치하다가 말기에 발견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이 말기에 이르게 되면 이미 뼈에 손상이 시작된 후이기 때문에 통증과 심각한 운동기능 저하가 나타나고, 이때는 약물치료나 물리치료 등의 보존적 치료로는 별다른 호전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미리미리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적절한 운동 등과 함께 관절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 등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이병헌관절약은 이병헌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병헌관절약 효능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프롬바이오에서 만들어진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런칭 후 다수의 홈쇼핑 방송을 통하여 매출 1,000억을 돌파하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등을 달성하면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주요 원료로 바로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의 고산지대, 중동, 아프리카 등의 지역에서 자라나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굳혀서 만들어지는데, 한그루에서 400~500g 극소량만 채취되기 때문에 매우 귀하게 여겨지는 원료입니다.

 

 

 

보스웰리아의 핵심 성분은 바로 보스웰릭산인데요, 이 보스웰리간 성분이 체내의 염증 유발 물질이 생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연골 기능의 유지를 도와서 관절을 튼튼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의 주 원료로 사용된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45~72세 관절이 불편한 사람 30명에게 섭취하게 하였더니 관절 통증, 붓기, 활동 장애와 연골 건강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에는 아연, 비타민 D, 마그네슘, 셀렌, 망간 등의 주원료와 비타민 C, 해조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께 함유되어 뼈의 형성과 유지, 에너지 대사, 정상적인 면역 기능,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관절이 자주 불편하신 분

 

- 관절 및 연골 건강이 필요한 중년 층

 

-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직장인 또는 학생

 

- 과체중으로 관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 뼈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여성 및 중ㆍ장년층

 

- 몸에 부담없는 건강기능식품을 원하시는 분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가격

이병헌관절약 가격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현재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에 5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2개월 이상으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하루에 한 번, 두 정을 식전 식후 관계없이 편하신 시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일 2정으로 보스웰리아 하루 권장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병헌관절약,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