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관장 화애락큐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1. 2.

정관장 화애락큐

정관장 화애락큐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성 갱년기 여성들을 위하 건강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개인차가 있으나 평균적으로 여성이 49세 정도가 되면 폐경에 접어들게 됩니다. 폐경 전후 약 10년 정도를 갱년기로 볼 수 있는데, 이 시기부터는 여성 호르몬을 만드는 난소의 기능이 점차 줄어들어서 여러가지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얼굴과 상체가 화끈거리는 느낌이 자주 발생하고, 식은땀이 많고, 가슴이 두근거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여성 갱년기 증상 중 하나입니다.

 

 

 

 

위 사진은 학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주한 갱년기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표인데요, 합계가 5~10 점이면 경미한 갱년기 상태, 10~15점은 중증의 갱년기 상태, 15점 이상은 심한 갱년기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 갱년기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정관장 화애락큐입니다.

 

정관장 화애락큐

화애락큐

 


정관장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뜻하는 정관장의 전문 여성 브랜드입니다. 화애락은 2004년도 홍삼의 갱년기 조성물 특허 이후, 100여명의 연구원들이 10여 년 동안 전통원료 바탕의 연구를 통하여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화애락큐의 주 성분을 살펴보면 바로 홍삼입니다.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5~60세의 페경기 여성 총 72명을 대상으로 홍삼을 3g씩 매일 섭취하게 하였더니 쿠퍼만 갱년기 지수(KI)와 폐경현상척도가 유의미하게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어요!

 

 

또한 갱년기 여성분들은 특히 폐경 이후에 골밀도가 빠르게 감소하여 골다공증의 발생 위험이 높아지게 됩니다. 때문에 갱년기 여성분들은 뼈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뼈의 강도와 질량을 높이는 역할을 하여 골다공증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화애락큐에는 5대 전통 원료인 작약, 대나무잎, 백출, 복령, 당귀를 부원료를 넣어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요!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하신 여성

 

- 갱년기 건강을 미리미리 관리하고 싶은 분

 

- 원할한 신체의 생리 조절을 원하시는 분

 

- 여성으로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모든 중년 여성

 

- 중년에 접어들면서 핵심 건강 문제의 관리를 원하시는 분

 

- 중년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찾으시는 분

 

화애락큐 가격

 

화애락큐의 가격은 현재 정관장 공식홈페이지에서 120정(30일분) 기준으로 130,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2회, 1회 2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씹어서 드시면 치아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섭취방법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의약품(당뇨치료제, 혈액항응고제)복용 시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정관장 화애락큐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