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관장 황진단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26.

정관장 황진단

정관장 황진단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정관장 황진단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글은 다음 건강기능식품의 성분, 효능, 가격, 섭취 방법, 부작용 정보를 담고있습니다. 한 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간단하게 정리해놓은 글이니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각 업체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정관장 황진단

 

정관장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 이라는 뜻으로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고유의 노하우에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황진단은 주요 성분으로 상위 2% 수준의 홍삼인 지삼, 녹용, 참당귀, 산수유 등의 귀한 원료를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아래에서 성분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관장 황진단 성분

 

홍삼은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액 순환,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에요.

홍삼하면 정관장을 떠올리실 정도로 바로 홍삼의 대표 브랜드가 정관장인데요, 그 까닭으로는 바로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관리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관장 제품들은 홍삼의 경작 예정지의 적합 여부부터 6년근 수삼을 생산, 290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까지 거치고 홍삼 제품이 탄생한다고 하니 품질이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녹용은 숫사슴의 뿔을 잘라서 건조하여 만들어지는데요, 항산화 성분과 칼슘이 풍부하여서 항암 효과, 혈관 건강, 뼈 건강과 성장 발육 등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참당귀는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서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혈액을 원할하게 해주어서 빈혈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참당귀는 여성 분들에게 좋다고 잘 알려져있는데요, 생리불순이나, 생리통 등의 여성 질환에 좋고 자궁을 건강하게 하고, 임산부가 출산 시 자궁의 수축력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수유에는 사포닌과 칼륨 성분이 풍부하여서 체내 나트륨을 몸 밖으로 내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혈압 안정, 혈중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주어서 고혈압, 동맥경화 등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관장 황진단 가격

정관장 황진단 가격

 

정관장 황진단은 현재 정관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3환에 60,000원 12환에 240,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환씩 식전 또는 식간에 드시면 환을 입안에서 녹여 천천히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후에 따뜻한 물을 함께 드시면 더 좋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크게 부작용이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너무 과다 하게 드시면 메스꺼움,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정관장 황진단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