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 효능 성분

by HYUKK 2021. 4. 2.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몸의 많은 신체 부위 중에서 우리 몸의 무게를 지탱하는 역할을 하고, 움직임이 많기도 한 무릎 관절의 경우 타 부위 관절에 비해 퇴행성 변화의 정도가 가장 빠릅니다. 무릎 관절 연골은 대표적인 무혈관 조직으로 손상을 입더라도 초기에는 통증을 못 느끼지 못하여 늦게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방치하여 말기 퇴행성 관절염으로 진행될 경우 노년기에 주로 시행하는 인공 관절 수술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관절은 젊어서부터 미리미리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 보조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성분과 효능, 부작용 그리고 가격 등의 정보를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는 Joint Support, 즉 관절 건강을 위하여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식이유황(MSM)이 한꺼번에 포함된 관절 종합 영양제입니다. 얼마 전 유명 유튜브 채널인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 채널에도 등장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젠와이즈 조인트 서포트의 주요 성분을 살펴보면 글루코사민 1,500mg, 콘드로이친 1,200mg, MSM 1,000mg, 보스웰리아 100m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 성분의 자세한 효능을 살펴보면 우선 글루코사민은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으로 아미노산과 당의 결합물인 아미노당의 일종입니다. 이 글루코사민은 2006년 식약처 연구를 통하여 연골 세포 증식 작용과 연골 파괴를 감소시킨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글루코사민은 보통 콘드로이친 성분과 함께 복용하면 더욱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유럽의 한 연구에서 글루코사민 1,500mg와 콘드로이친 800~1200mg를 함께 투여했을 때 퇴행성 관절염에 의한 관절 장애와 중증도의 통증에 효능이 있었다고 해요. 

 

MSM은 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식이유황을 뜻하는데요, 우리 몸에서 칼슘, 인, 칼륨 다음으로 많은 미네랄이에요! 황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따로 보충받아야 하는 성분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관절염이 있는 연골과 정상 연골을 비교해보았더니 황의 농도가 정상 연골에 비하여 1/3 정도의 낮은 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45~90세의 관절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MSM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관절 통증 및 뻣뻣함 등의 관절 불편함이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의 고산지대, 중동, 아프리카 등의 지역에서 자라나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굳혀서 만들어지는 것으로 보스웰리아의 핵심 성분 보스웰릭산이 체내의 염증 유발 물질의 생성을 억제하고 연골 기능의 유지를 도와 관절을 튼튼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에는 관절의 움직임과 유연성을 촉진시키는 커큐민과 히알루론산이 혼합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

젠와이저 조인트서포트는 현재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해외 직구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90정 기준 약 35,000원, 180정 기준 5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젠와이저 조인트서포트는 18세 이상 성인이 복용해야 하고, 하루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는 약 6~8주 정도는 꾸준히 복용하셔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는 천연 건강보조식품으로 큰 부작용은 걱정안하셔도 되지만 너무 과다한 섭취는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을 유발시킬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라는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을까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