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조선황림 침향환 효능 가격

by HYUKK 2021. 1. 28.

조선황림 침향환

조선황림 침향환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조선황림 침향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조선황림 침향환 침향이라는 고급 한약재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환으로 효과가 좋다고 소문난 제품인데요, 특히 이번에 출시한 침향환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침향의 함량 뿐만 아니라 녹용, 참당귀, 산수유 등의 함량을 대폭 증가시킨 프리미엄 제품이에요. 

 

오늘 이 곳에서 조선황림 침향환의 성분, 효능(효과) 및 부작용 그리고 가격 등을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조선황림 침향환

 

조선황림 침향환은 침향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대한민국 1% 침향 전문 브랜드 조선비책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50만환을 돌파하고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에요! 조선황림 침향환의 주원료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침향입니다. 침향은 베트남, 인도네시아와 같은 동남아 열대 지역에서 자라나는 침향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이 굳어진 것을 말하는데요, 한 그루의 나무에서 채취되는 침향의 양이 5~7kg 밖에 되지 않기 매우 귀하게 여겨지는 원료입니다. 예로부터 귀한 한약재로 취급받으며, 1등급 침향은 30억 이상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조선황림 침향환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정식으로 수입된 침향이 사용되며 무려 17% 함유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침향의 자세한 효능을 살펴보면 침향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면역력과 기력 보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침향에는 베타셀리넨 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서 염증을 억제하고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밖에도 조선황림 침향환에는 침향과 더불어 녹용, 참당귀, 산수유, 천궁, 오미자, 홍삼, 로얄젤리 등의 원료가 배합되어 제조 되었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조선황림 침향환은 면역력 강화, 기력 회복, 영양 보충 등에 모두 강점을 가진 건강환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는 제품의 안정성을 꼭 살펴보게 되는데요, 미국 식약처 FDA에 등록되어있고, 식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소비자가 최종적으로 섭취하기 전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HACCP 인증 그리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 진실된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

 

- 급격한 체력저하로 힘드신 분

 

- 직장 업무에 지치신 분

 

- 기력이 떨어져 입맛이 없으신 분

 

-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으시는 분

 

가격

 

조선황림 침향환은 현재 조선비책 공식 홈페이지에서 60환 한 박스 기준으로 99,0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고 여러 박스를 구매하면 좀 더 저렴했어요!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1일 1회, 1회 1환(3.75g)을 천천히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는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섭취 전 원재료를 꼭 확인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조선황림 침향환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코로나19로 부쩍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다가오는 설연휴 선물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