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효능 가격

by HYUKK 2021. 1. 3.

종근당 락토핏 슬림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종근당 락토핏 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장 속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존재하는데 유해균이 유익균보다 많아지면 건강에 지속적인 위험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은 음식물 소화, 영양분 흡수 등의 기본적인 역할뿐만 아니라,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존재하여 면역력과도 직결되는 신체 기관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새해 목표로 체중 감량을 꼽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락토핏 슬림은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이 곳에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의 자세한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볼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종근당 락토핏 슬림

 

종근당 락토핏은 우리나라에서 '국민 유산균' 이라고도 불리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매출 1위 브랜드입니다. 락토핏은 매출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시장 점유율 등에서도 모두 1위를 달성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락토핏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유산균'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다양한 연령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 된 유산균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이러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종근당 락토핏 슬림은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하여 만들어졌다고 해요!

 

 

락토핏 슬림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이 먹이)가 함께 배합 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산균이 장에서 더욱 잘 정착하고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 락토핏 슬림은 하루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여 장내 환경 개선 및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락토핏 슬림은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 두가지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락토핏 슬림의 주 성분으로 사용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밥, 빵과 같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여서 체지방을 감소시켜 준다고 해요! 실제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체지방량, 복부 지방, 내장 지방이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꼭 확인하는 것은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GMP 마크! 락토핏 슬림은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 받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종근당에서도 자체적으로 유산균 균주 개발부터 원료 품질 검사, 유통까지 깐깐하게 관리하여 제공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꾸준히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

 

- 배변 후에도 시원하지 않고 잔변감이 남아 있는 분

 

- 규칙적인 배변으로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

 

- 내 몸 구석구석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

 

- 장 속 유해균 억제,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 건강을 원하시는 분

 

-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

 

종근당 락토핏 슬림 가격

종근당 락토핏 슬림 가격

 

종근당 락토핏 슬림은 현재 종근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1통에 28,9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방법

 

1일 2회, 1회 1포를 식전ㆍ식후 상관없이 아무때나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성분을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종근당 락토핏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의 여러 정보를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모두 장 건강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하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