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지노마스터

by HYUKK 2021. 2. 7.

리스펙타유산균

리스펙타유산균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리스펙타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갱년기 유산균, 다이어트 유산균, 질 유산균 등 다양한 기능성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리스펙타 유산균은 바로 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으로, 질 유산균으로도 불리며 질 내 산성 환경을 유지시키며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에요.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도 불릴 만큼 비교적 흔하게 나타나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여성 인구의 3/4이 살아가면서 염증성 여성 질환을 겪는다고 해요. 흔한 질병이라고 해서 제 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재발도 잦을뿐더러 만성 질염으로 발전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치료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지노마스터는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스펙타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 곳에서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의 효능(효과), 성분, 부작용, 가격 등을 자세히 정리해볼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지노마스터

 

지노마스터는 마스터 바이옴에서 출시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자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다양한 유산균을 챙겨 먹느라 번거로웠던 소비자들에게 장 건강과 더불어 질 건강 두 가지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여성 질 유산균은 현재 시중에 여러 제품들이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지만 일부 제품 가운데 질 건강에 별 다른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지노마스터의 기능성 원료로 사용된 리스펙타 유산균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질염 현상(소양감, 분비물)이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Nugent score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가 모두 확인된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지노마스터에 원료로 사용된 유산균은 한번 쯤 들어보셨을 수도 있을텐데요,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 유산균을 사용하였고 질 내 유산균의 생존과 증식을 위한 황금 비율의 배합을 통하여 질 내 정상적인 산성 환경을 유지시켜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는 꼭 제품의 안정성을 살펴보게 되는데요,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은 미국 FDA에서 원료의 안정성을 검증 받고 국내에서는 식약처로부터 제품의 기능성, 안정성을 인정 받을 뿐만 아니라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하니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질과 장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으신 전 연령대 여성

 

- 여성 호르몬의 변화로 질 건강이 우려되는 여성

 

- 과도한 스트레스로 장과 질 관리가 필요한 여성

 

- 갱년기 및 폐경기로 질 내 환경 변화가 염려되는 여성

 

-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여성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 가격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은 현재 마스터바이옴 공식몰 뉴트리몰에서 1달치 기준으로 48,9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섭취 전 제품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산균 제품 특성 상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소화 계통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셧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라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