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

by HYUKK 2021. 3. 18.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귀는 일반적으로 뿌리를 쓰며, 가장 흔하면서도 대표적인 한약재 중 하나로 옛 의서인 본초강목에는 '속을 따뜻하게 하고, 통증을 멎게 한다, 피로 때문에 오는 쇠약함을 보충한다, 두통과 명치부의 통증을 치료한다, 몸이 차고 허한 증상을 치료한다' 등의 다양한 효능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당귀의 다양한 효능 중에  관절 건강과 두뇌 건강의 기능성을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귀에는 데커신이라는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바로 관절 건강과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식약처를 통하여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하였고요! 당귀도 일본에서 자란 일당귀, 중국에서 자란 황당귀 등 여러 종류의 당귀가 존재하는데, 참당귀는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당귀로 국내산 당귀를 바로 참당귀라고 부릅니다. 참당귀의 특징으로는 일반 당귀보다 데커신의 함량이 약 400배가 높다는 것이에요.

 

오늘 소개드리는 건강 기능 식품인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에는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을 주요 원료로 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더욱 자세한 효능과 성분 그리고 가격 등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는 건강 전문 기업인 헬스밸런스(주)의 전통 한방 브랜드 천지양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건강 기능 식품을 선택할 때 우선적으로 살펴보게되는 것이 바로 제품의 안정성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는 식약처를 통하여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 받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의 주원료는 바로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입니다. 100% 국내산 참당귀를 사용하였고 특허 받은 제조 공법으로 참당귀를 3,700% 농축하여 담아 1일 2정 섭취로 데커신을 100.8mg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참당귀 추출분말은 앞서 언급한 것 처럼 관절 및 인지기능 개선 2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제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하여 관절의 뻣뻣함, 통증, 일상생활 수행의 어려움 등 3가지 지표가 모두 개선되었고, 인지 평가 지수(ADAS-Cog Total)도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는 참당귀 추출분말과 함께 아연이 일일 섭취량 100%를 충족시키고 있고, 우슬추출분말, 홍화씨분말, 상어연골추출분말, 통홍삼분말, 홍삼농축액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력 강화 및 원기 회복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가격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의 가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15일치) 30정 기준으로 4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하루에 한 번,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 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참당귀 추출분말(Nutragen) 명품 참당귀 데커신 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모두 관절 및 두뇌 건강 잘 챙기셔서 100세까지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