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천수애진 가격 효과

by HYUKK 2020. 12. 19.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 가격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점점 탄력도 떨어지고 수분도 떨어지니까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것 같습니다ㅠㅠ.. 최근에 사용하던 기초 화장품도 여러차례 바꿔보고 피부 관리도 받아보고 이것저것 해보았는데 이걸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서 이너뷰티까지 챙겨야 되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피부 탄력을 위한 콜라겐 제품을 찾아보다가 천수애진을 알게 되었는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있어서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었어요.

 

천수애진

 

천수애진은 배우 윤세아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 2중 복합 기능성 콜라겐입니다! 천수애진은 피부 건강 부문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하고, 2020년도에서도 2년 연속 수상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천수애진의 성분을 살펴보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콜라겐을 섭취하려고 닭발이나 돼지껍데기 같은 음식들을 많이 드시잖아요. 그런데 아쉽게도 이러한 육류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너무 커서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3%도 채 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저분자 콜라겐을 찾으시는 것 같은데요, 천수애진에는 머리카락 굵기의 1/125,000의 초미세입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3,000mg나 함유되어있어서 자외선에 의한 손상부터 피부건강 유지까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래 자료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인체적용 시험의 결과로 피부 보습, 주름 개선 등 4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밖에도 눈가 주름, 피부 탄력, 피부 거칠기, 평균 거칠기 등 7중에서도 다른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개선이 확인 되었다고 해요!

 

 

다른 주원료로 사용된 히알루론산은 피부 조직의 구성성분으로 피부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보습인자입니다. 때문에 보통 우리의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이유는 이 히알루론산의 부족 때문이라고 해요. 천수애진에는 히알루론산이 한 병당 120mg씩 들어있어서 속건조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추가적으로 천수애진은 백강장, 백출, 백작약, 인삼, 당귀 ,천궁 등 귀한 부원료 등 엄선된 전통 자연 소재인 식물혼합추출물 14종을 함유하여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 피부진액앰플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을 찾고 계신 분

 

- 흡수가 잘되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제품을 찾고 계신 분

 

- 피부 본연의 건강을 찾고 싶으신 분

 

- 속부터 촘촘하고 탄탄하게 채우고 싶으신 분

 

- 나이가 들어도 피부 좋다는 칭찬을 듣고 싶으신 분

 

- 촉촉한 속피부 보습과 UV 관리를 동시에 원하시는 분

 

천수애진 가격

 

현재 천수애진 가격은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가격 확인을 하시려면 천수애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이름, 전화번호, 나이, 성별 등을 입력하시면 상담원을 통하여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방법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시는 콜라겐 제품으로 한 병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서, 하루에 한 병을 자기 전에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부작용은 없지만 콜라겐 제품 특성 상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드시다가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천수애진 가격 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