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천수윤진 가격 효과

by HYUKK 2020. 12. 23.

천수윤진 가격

천수윤진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윤세아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 화장품(크림, 에센스, 마스크팩)의 효과와 가격을 정리해드리려고 해요! 천수윤진은 TV광고나 여러 매체를 통하여 다들 한 번쯤은 접해보셨을꺼라고 생각하는데요, 비교적 고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뛰어나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올해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천수윤진 제품 사용후 피부촉촉함 100%, 매끄러움 100%, 발림성95.8% 이상 등등의 좋은 평가를 바았고, 2020 소비자 만족 브랜드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한 제품이에요! 요즘같은 겨울철에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는 보습력 높은 에센스, 크림 제형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오늘 소개드리는 천수윤진 화장품은 뛰어난 보습력과 탄력 개선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천수윤진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의 효과와 가격 등을 총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천수윤진

 

천수윤진은 (주)뉴트리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평소에 피부 탄력, 주름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을 위하여 탄생한 화장품입니다. 많은 여성 분들이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지만, 이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볼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하여 모공이 넓어진 상태에 과도하게 화장품을 바르게 되면 피부 모공을 막아서 트러블을 악화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ㅠㅠ.. 천수윤진은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탄탄한 보습 및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천수윤진은 세럼 에센스, 크림밤, 그리고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모두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이고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각 화장품의 주 성분을 살펴보면 우선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녹용은 사슴의 뿔이 매년 자라나고 떨어지는 것을 반복하는 습성이 있는데 이처럼 뛰어난 자생력으을 가진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천수윤진 크림 밤에는 이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최대 50,000ppm이나 함유되었다고 해요!

 

 

또한 적송 소나무잎 추출물과 검은서양 송로 추출물, 누에 추출물 등의 다양한 한방성분이 포함되어서 성분의 깊이감을 더해주고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천수윤진에 관한 인체적용 시험을 살펴보면 피부 주름, 피부 보습, 안면 리프팅 개선,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등 전체적으로 피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천수윤진 가격

천수윤진 가격은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꽤 고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습니다. 천수윤진과 같이 보통 이러한 고가의 화장품들은 공개적으로 가격을 오픈하지 않고있어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 나이, 연락처, 성별 등을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알아 본 천수윤진의 가격은 약 5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여러 후기들을 종합하여 알아본 가격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와 세일 등을 자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 천수윤진 화장품의 효과, 가격 등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천수윤진은 모든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나오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간혹가다가 너무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알레르기 반응이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서 그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사용을 중지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모두 겨울철 피부 관리 잘하셔서 동안 피부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